유인수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팔로워수 DM 지우학 윤귀남 분장 고소공포증

유인수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팔로워수 DM 지우학 윤귀남 분장 고소공포증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유인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형고'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출연자 유인수가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유인수는 1998년 0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이고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계열과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2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7년 영화 '기억의 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이다.

 


유인수 인스타는 k.a_innsoo이다. 인스타 팔로워수는 지우학 방송 이후 4만명에서 150만명을 넘어섰다.

 

 


2019년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유필상' 역을 맡으며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첫 주연이자 극중의 최종보스인 '윤귀남'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도서관 씬을 찍을 때 특히 고생했다고 한다.

유인수는 다른 배우들보다 늦게 스튜디오에 도착했고 깜짝 등장에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윤귀남 의상을 입고 스튜디오에 도착한 유인수는 강호동과 이수근 등 멤버들로부터 강한 방어를 받고 당황했다.

 


유인수는 "너무 무서워하지 말고, 나는 알고보면 '세젤귀' 윤귀남 역의 유인수다"라고 소개했다.

 


'형님들'은 유인수에게 "(극중에서)너무 무섭고, 너무 못됐다"며 "중요한 건 욕을 많이 먹게 된다, 욕을 먹었냐"고 물었다.

 

 


유인수는 "배불리 먹었다, 우리 작품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DM으로 나도 모르는 언어로 메시지가 와서 번역기를 돌려봤는데 안 좋은 얘기더라"고 했다.그러면서 "전세계 각국 언어로 욕을 먹었다, 사실 칭찬이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유인수는 "나는 한쪽 눈이 다친 설정이라 분장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위험한 건 주먹이 오는 게 안 보인다. 내 주먹이 향하는 곳도 안 보인다. 같이 액션하는 사람들이 정말 고생했다"라며 "윤찬영한테 맞은 적이 있다. 일부러 때린 것 같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분장 피에 물엿이랑 커피를 섞어서 달달하다. 나는 치아까지 분장을 했는데 촬영에 액션 신이 많아서 정말 고됐다. 근데 살이 계속 찌더라. 알고 보니 물엿 베이스의 피가 칼로리가 굉장히 높다고 했다. 촬영이 끝나니까 10kg이 쪄있더라"라고 덧붙였다.

 


강호동이 좀비 연기에 대해 묻자 유인수는 "좀비 역할하시는 분들이 NG고 뭐고 일단 물어버린다. 그래서 우리도 더 몰입해서 도망가게 됐다"라고 밝히며 "안무팀이 따로 있다. 2~3개월 정도 같이 배웠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