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김준호 열해 이혼 아내 전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지민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김준호 열해 이혼 아내 전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코미디언 김지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민은 특별 MC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지민은 1984년 11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 천공동 출신이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동해중앙초등학교, 묵호여자중학교, 북평여자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김남일, 어머니 최인자, 언니 김선미, 언니 김진희, 남동생 김성래가 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김지민 인스타는 jiminlop이다.

 

 


'미녀 코미디언'의 대명사로 꼽히며, 코미디 실력도 출중한 미모의 현역 코미디언들도 많지만 김지민이 공채에 뽑혔을 당시에는 미모 자체가 화제가 되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열애 소식 후 주변 반응에 대해 “저만 아는 지인들은 ‘대체 왜?’라는 반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반면 둘 다 아는 사람들은 ‘잘 됐다. 너무 좋은 사람이잖아’라고 응원해줬다”고 언급했다.

 


또한 김준호의 매력 3가지를 묻자 “착하다”고 답했다.

이어 “잘생겼다. 특히 코도 옛날사람 답지 않게 높다”라며 “마지막은 모든 뇌에 저만 있는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서장훈은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지민 씨가 구원자인데 최선을 다해 잘 모셔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코미디언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에게 민낯을 보여준 후 신장 검사 추천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처음 민낯을 보여준 날을 회상했다.

 


그는 데뷔 초반 민낯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했는데 김지민은 "생얼로 집밖을 나간 적이 없다"라면서 "어릴 때 피부 트러블도 많이 나고 해서 생얼이 챙피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준호과 사귀고 난 뒤 민낯을 보여준 날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화장을 지우고 갔더니 (김준호의) 첫 마디가 '신장이 안 좋냐'였다"라면서 "(신장)검사를 해보라고 했다, (얼굴이)너무 누렇다고"라고 웃었다.

 


신동엽은 “콩깍지가 끼면 아무것도 아닌데 멋있어 보일 때가 있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지민은 “몰랐는데 제가 정장 입은 남자를 좋아하더라. 일 때문에 정장을 입고 얇은 뿔테 안경을 썼는데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그렇게 갑자기 콩깍지가 씌냐는 서장훈에 그는 “그 전에 좋아하지 않을 때는 아저씨 같았다. 연인이 되고 나서 정장 입은 모습을 보니까 섹시미까지 느껴졌다”라고 답했다.

 


김준호는 1975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하지만 2018년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전해졌다.

 


이혼 전 그는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가 필리핀에서 유학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이 낳기 전에 하고 싶은 게 뭐냐 물으니 해외 유학이라고 하더라. 미국은 못 보내주고 필리핀으로 1년 어학연수를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혼 후 김준호는 재혼에 대해 반신반의한 입장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