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영 나이 근황 유튜브 에나스쿨 삼둥이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황신영 나이 근황 유튜브 에나스쿨 삼둥이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개그우먼 황신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황신영은 세 쌍둥이 육아 방법을 공개했다.

황신영은 1991년 7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5kg 몸무게 72kg이고 학력은 국립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과,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창작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안수현, 딸 안아서, 아들 안아준, 딸 안아영이 있다.

 


황신영은 지난 2017년 다섯 살 연상의 광고계 종사자 남편과 결혼했다. 이후 결혼 4년 만에 인공수정으로 삼둥이를 임신, 지난 2021년 9월 출산했다.

 

 


임신으로 인해 104kg까지 몸무게가 불어났던 황신영은 최근 74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인스타는 shinyoung_h이다.

황신영의 세 쌍둥이와 사유리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17년 결혼한 황신영은 세 쌍둥이를 임신했고, 임신 후 100kg가 넘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세 쌍둥이를 낳은 황신영은 세 아이를 케어해야 하지만 남다른 하이텐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신영의 하이텐션에 처음 방문한 사유리의 아들 젠은 울음이 터지고 말았다. 사유리는 “황신영의 에너지를 배우면 젠과 더 재미있게 놀아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방문 이유를 밝혔다.

 


황신영은 “신생아 때는 난리였다. 거의 잠을 못 잤다. 아이들의 수면 시간도 제각각이어서 나는 24시간 대기 상태였다. 남편이 도와주지 않았다면 큰일 날 뻔 했다”고 말했다.

 

 

“지금은 아기 한 명 더 낳으면 큰일 날 것 같다. 기저귀가 한달에 1000개 들어가고, 분유는 이틀에 한 통, 이유식은 하루에 여섯 개가 들어간다. 그래서 뭐.. 키울 맛 난다”고 웃었다.

 


황신영은 하이텐션으로 아이들을 돌봤다. 그는 “최대한 애들 앞에서는 짜증 내는 것도 안 보여주려고 한다. 아이들에게 좋은 모스만 보여주고 싶고, 항상 웃음을 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고 밝혔다.

 


슈돌에서 사유리와 그의 아들 젠이 황신영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황신영은 특유의 텐션을 끌어올리며 사유리와 젠을 반겼다. 

 


젠은 황신영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낯선 이모의 엄청난 에너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더니 어느새 방긋방긋 웃으며 방구석 1열의 직관을 즐기기 시작했다.

 


사유리가 일바지 차림으로 ‘황신영 선생님’의 특훈을 받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일명 ‘극한 직업’이라 불리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놀이기구 탑승 안내 아르바이트를 육아에 접목한 황신영표 비법을 사유리에게 전수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