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영 나이 근황 술버릇 주사 골든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장우영 나이 근황 술버릇 주사 골든벨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PM 장우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15년차 짐슬돌로 알려진 장우영은 스페셜 MC로 등장해 자신의 술버릇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우영은 1989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부산동성초등학교, 금성중학교, 금성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무용예술계열 방송댄스전공 전문학사,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전공 학사,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영화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 

2008년 9월 2PM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장우영 인스타는 0430_live_boy이다.

 


데뷔 15년차 짐승돌로 알려진 우영이 스페셜 MC로 등장,신동엽은 "얼굴은 아기같은데 근육질 몸매로 옷을 찢는 퍼포먼스가 화제였다"며 떠올렸다.

 


신동엽은 "몇 벌 정도 찢은 것 같냐"라며 물었고, 우영은 "셀 수 없을 만큼 매번 찢었던 것 같다. 그때는 항상 찢을 준비를 하고 있고 혹시라도 안 찢어질까 봐 셔츠가 똑딱이였다. 바로 보일 수 있도록"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장우영은 "당시에는 혹시나 단추 셔츠면 안 찢어질까봐 똑딱이 단추로 바꿔놓기도 했었다"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술 마실 때 원래 평소에도 흥 많고 끼 많고 하는데 술 마실 때 업이 된다고 들었다"라며 궁금해했다.

 


또 술 마실 때 흥이 많다는 우영은 "주사가 있다면 흥이 올라간다"고 대답하였고 또 다른 주사가 골든벨 울리기라고 했다.

 

 


우영은 "모르는 주변 테이블도 골든벨을 울린다, 술자리에서 팬들을 만나면 주체를 못한다, 특히 팬클럽 회원이었다고 하면 너무 고맙고 반가워서"라면서 "내가 계산하겠다, 내가 쏘겠다는 말한다"고 했다.

 


서장훈은 주사가 ‘골든벨 울리기’라는 우영에게 “술 깨고 술값 나온 거 보고 깜짝 놀란 적이 없나”라고 물었다.

 


우영은 “제가 보통, 기억을 웬만하면 하거든요. ‘무슨 일이야?’ 이런 적은 없고. ‘음. 나는 진짜 사람을 진짜 좋아하는구나’ 싶다. 이정도면 결혼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모벤져스도 "병이다 큰 병"이라 걱정, 우영도 "진짜 병이다 부모님 보시면 큰 일난다"며 인정했다.

 


우영에게 신동엽은 "애교가 많아서 별명이 '장앙앙' 이라더라"고 하자 우영은 즉석에서 '하트애교'를 펼쳐 모벤져스들 마음을 단번에 녹였다.

 


서장훈은 장우영에게 “무대에서 잠을 잔 적이 있다?”라고 물었고 장우영은 하트비트(Heartbeat)가 누워서 시작했는데 그때 잠이 들면 서로 발로 깨운다“라고 밝혀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