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나이 근황 재판 중 마약 필로폰 투약 고향 키 몸매 노출 집 오피스텔 집안 금수저 인스타 빅뱅 탑

한서희 나이 근황 재판 중 마약 필로폰 투약 고향 키 몸매 노출 집 오피스텔 집안 금수저 인스타 빅뱅 탑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재판 중 필로폰을 흡입한 혐의로 기소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행유예 기간 중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실형을 살고 있는 한서희의 또 다른 마약 범죄가 밝혀졌다. 불구속으로 마약 재판을 받는 도중 또 마약을 투약했다. 마약으로 벌써 3번째 기소 당했다.

 


한서희는 1995년 9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여주제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다. 인터넷상에서 한서희의 집안이 유명​​​​​​​​​​​​​​​ 사학재단을 소유한 금수저라고 루머가 퍼졌다. 인스타그램으로 본인이 직접 할아버지가 학교 재단 이사장이고 어머니가 교장이라고 밝혔다.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이었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연습했었다. 이후 강남 술집에서 몇년간 일을 했으며 연습생을 접고 일반인으로 살았다.

 


빅뱅의 탑을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청담동 한 카페에서 탑이 한서희를 보게 되고 만나고 싶어져 한서희 사진을 가진 지인에게서 직접 번호를 따 연락했다고 한다. 탑이 만나자고 하여 2016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7년 6월, 빅뱅의 멤버 T.O.P의 집에서 같이 대마초를 피웠다는 이유로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에 따라 검찰에 입건되었다. 이후 기소돼 지난 2017년 7월 1심에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원을 선고받아 같은 해 9월 형이 확정됐다.

 


또 집행유예 중이던 2020년 7월 보호감찰소가 불시에 시행한 소변검사에서 필로폰 및 암테타민 등 향정신성의약품 양성 반응이 나와 보호관찰소에 구금됐다 풀려났다.

 

 

검찰이 한서희의 집행유예를 취소하는 절차를 밟았으나 한서희가 소변검사 오류를 주장했고 모발검사에서 음성이 나와 석방됐다.

 


그러나 검찰 조사 결과 일정 혐의가 소명됐다. 검찰은 "2020년 6월 초순께부터 20일 사이에 광주시에서 불상의 방법으로 필로폰 불상량을 투여했다"고 보고 재판에 넘겼다.

 


1심은 "종이컵이 물에 빠진 흔적이 없고, 상수도를 통해 공급된 물에 필로폰 성분이 포함돼 있을 가능성도 낮다"며 지난해 11월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하고 한서희를 법정구속했다. 한서희는 항소했지만 2심도 "한씨가 범행을 인정하거나 반성하지 않는다"며 항소를 기각했다. 지난달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됐다.

 


지난달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된 한서희는 현재 서울동부구치소에 수감 중이다.

서울동부지법 등 법조계에 따르면 한서희가 지난 1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됐다.

 


한서희는 지난해 7월 서울 중랑구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한서희는 집행유예 기간 중 다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1심 재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