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나이 근황 본명 김미현 고향 키 몸매 몸무게 입술 입모양 학교 학력 졸업사진 소속사 인스타

오마이걸 미미 나이 근황 본명 김미현 고향 키 몸매 몸무게 입술 입모양 학교 학력 졸업사진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오마이걸 미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라스온 킹'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오마이걸 미미는 그룹활동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오마이걸 미미는 본명 김미현, 1995년 5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창원여자고등학교를 좋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큰언니, 작은언니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하였고 원래 포지션인 랩, 댄스는 물론 보컬도 꽤 안정적이며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다. 미미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다.

 

 


오마이걸 미미 인스타는 mimmiiiya이다.

 


지난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한 미미는 팀 내에서 카리스마를 내뿜는 래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하이텐션, 통통 튀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미미는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이어 ‘지구오락실’의 나영석 PD에게 섭외 연락을 받았을 당시의 심경을 털어놓았다.

 


미미는 ‘지구오락실’에서 함께 호흡 맞췄던 이은지,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의 남다른 텐션과 케미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막내인 안유진을 향해 “처음 보는 스타일이었다. 안광이 장난 아니다”라고 털어놓았다.

 


미미는 “혼자 나와서 고정 예능도 처음이고 다른 연예인들과 교류가 거의 없다.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초반 2~3일은 혼자 낯을 가렸다. 티도 못 내고 붕 뜬 깍두기처럼 있었다“라고 밝혔다.

 

 


미미는 "멤버들이 나갈 때는 마음 편히 하라고 얘기했는데, 제가 나오려니 죽겠더라. 너무 무섭다. 이미지 훅 갈까봐. 제가 예능 신생아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미는 또 자신의 약점 발음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하기도 했다.

미미는 “발음이 안 좋다. 이것 때문에 국적까지 의심받았다”라고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미는 유튜버 밈PD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하고 싶은 걸 해보자는 마음에서 시작했다”라고 유튜브를 하게 된 계기를 밝힌 미미는 “최근 정체성에 혼란이 왔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무대에서는 진한 화장을 통해 도도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화장을 지운 민낯은 상당히 수수한 편이다.

 


미미는 살짝 웃을때 입술이 'W' 모양이 되는 특징이 있고 멤버 중 머리색 변화가 가장 많고 피부톤이 어두편 편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