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나이 근황 1박2일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인우 나이 근황 1박2일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1박 2일 시즌4'에서는 '식도락 체험 여행'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나인우가 엄청난 운을 자랑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프닝에서 문세윤은 나인우가 멤버로 합류한 지 벌써 7개월이 됐다며 "인우가 유연해졌다. 잘 스며들고 있다"라고 칭찬했다.

 


나인우는 본명 나종찬, 1994년 9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테크노경영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나인우 인스타는 10042n00이다.

 


나인우는 "마음이 편하기는 하다. 형들과 친해졌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백치미 캐릭터를 담당하고 있던 김종민은 "나보다 더 떨어지는 것 같다"라고 디스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나인우는 "아니다"라고 부정했고, 오프닝 장소에서 바다를 보고 "그런데 이거 바다예요?"라고 질문해 4차원 매력을 뽐냈다. 이 모습을 본 김종민은 "내가 그랬지. 떨어진다고"라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다섯 남자는 ‘공복 없는 식도락 체험 여행’에 부푼 기대감을 드러내는 것도 잠시, 단 한 명의 승자만 고독한 먹방을 즐길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멘붕에 빠졌다. 

 

 

첫 번째 메뉴로는 푸짐한 낙지 한 상이 등장했으나, 승자를 제외한 이들은 낙지잡이 체험을 해야 한다는 조건이 전해지며 모두의 승부욕을 들끓게 했다.

 


왕골 돗자리 제작 체험을 피하기 위한 수박 복불복 대결이 펼쳐졌다.

치열한 가위바위보 끝에 순서를 정한 다섯 남자는 순서대로 수박 조각을 뽑았지만, 모조리 꽝에 당첨되는 불운을 맛봤다.

 

 


그러나 가위바위보에서 꼴찌를 한 탓에 마지막 주자가 된 나인우가 진짜 수박 조각을 뽑고 고퀄리티 육회 한상차림의 주인공이 되면서 대반전 서사를 그려냈다.

 


염전에 도착한 멤버들은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육체노동을 직감하고 넋이 나갔다.

 


영광 굴비 한 상과 염전 체험이 걸린 ‘소금 5g 맞히기’ 대결에서 나인우는 또다시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꼴찌를 한 탓에 첫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됐지만, 4.35g의 소금양을 맞힌 그는 차례로 자신에게 도전하는 형들을 모두 물리치고 2연속 먹방에 당첨되는 역대급 행운을 누렸다.

 


나인우는 “이거 먹는 법을 몰라서. 어떻게 먹어야 하지?”라며 밥을 말아먹는 녹차 그릇을 들고 마신 뒤 “진짜 시원하다. 이온음료가 필요 없겠다”며 음료로 평했고 제작진은 “녹차에 밥을 말아서 먹는 거다”고 알려줬다.

 


나인우는 녹차에 밥을 말아 먹고 “어디 가서 자랑해야 겠다”며 만족했고 “정훈이 형이 걸렸으면 정말 좋아 했겠다”며 맏형 연정훈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까지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