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 결혼 아내 부인 나이 차이 직업 결혼식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집안 재력 재산 신혼 집 인스타

최성국 결혼 아내 부인 나이 차이 직업 결혼식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집안 재력 재산 신혼 집 인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방송인 최성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예비신랑 최성국이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부터 여차친구와의 특별했던 연애 스토리에 대해 직접 고백했다.

 


최성국은 1970년 12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2022년 11월 5일 결혼 예정인 아내가 있다. 최성국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이다. 이에 따라 신혼집부터 예비신부의 직업과 재력, 집안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혼집은 최성국의 현재 자택에 차리는 것으로 전해진다.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이다.

최성국 인스타는 choisungkook이다.

 


최성국과 여자친구는 두 바퀴를 돈 띠동갑인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두 사람의 나이 차가 무려 24살이 난다고 하며 이에 최성국은 “오늘의 운세 같다”라며 유쾌한 농담을 건넸다.

 


최성국은 “나는 내 또래와 다르게 골프, 주식, 코인, 술 담배 등을 안 한다. 대신 갖고 있는 유일한 취미가 혼자 여행을 다니는 것”이라며 “1박 2일로 잠시 부산을 갔다. 놀고 자려는데 동생들이 연락이 와서 피자집에서 야식을 먹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멀리서 여성 두 분이 걸어오는데 한 분(현재 여자친구)을 보고 ‘저분 참 맑다’라고 생각했다. 신경이 쓰여서 보는데 (그 여성분이) 다리를 계속 긁고 있었다. 모기에게 물린 부분이 가득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최성국은 “마침 모기에 물렸을 때 바르는 약을 가지고 있었다”라며 “심호흡을 한 후 ‘저기요. 많이 가려우신 것 같은데 이거 한번 발라보실래요?’라며 모기약을 건넸다”라고 전했다.

 


최성국이 화장실에 간 사이 아는 동생은 사랑의 큐피드를 자처해 직접 헌팅에 나섰다. 그러나 당시 함께 있던 여자친구의 친구가 이를 매몰차게 거절해 이대로 인연은 끝을 맺는 듯했다.

 


자리에 돌아온 최성국은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용기를 냈다. 모기약을 건네줬던 여성에게 “부산 내려오면 같이 밥 먹는 밥 친구 하실래요?”라고 말을 건 넨 것이다. 이후 최성국은 여자친구의 휴대폰을 받아 자신의 전화번호를 적어 넘겨줬다.

 


최성국은 화려한 입담을 통해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발전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다. 겨울에는 핫팩, 귀마개를 가지고 다녀라”라며 웃음이 빵 터지는 조언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