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조선구마사 곤지암 개인기 송강호 한석규 성대모사

박성훈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조선구마사 곤지암 개인기 송강호 한석규 성대모사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성훈은 전학생으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성훈은 1985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2명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박성훈 인스타는 boxabum이다.

 


박성훈은 "예능 울렁증이 있어 걱정된다고 했더니 김소은이 쫄지 말라고 하더라"며 "학주에게 힌트 좀 달라고 하는데 희철이 형에게 붙으라고 하고 엄청 잘 살려준다고 했다"고 말했다.

 


김소은이 평소에 박성훈을 쥐 잡는듯 잡는다는 제보가 왔다.

 


박성훈은 "내가 다리를 자주 떠는데 완전 선배님처럼 '야 다리, 다리' 한다. 내가 5살 오빠인데 그렇다"며 폭로했다.

 


김소은은 "다리 떠는 것에 대해 되게 예민하다. 같이 다니는 실장님이 다리를 엄청 떤다. '다리 떨지마, 복 나가' 그랬는데 드라마에서 동생으로 나오는 남자 배우도 다리를 떨어 다리 떨지 말라고 했다. 영화 현장에 왔더니 이 오빠도 다리를 떠는 거다"라며 해명했다.

 


이수근은 "갖고 있는 복도 없는데 떤다고 나갈 게 있냐"라고 돌직구를 던져 주위를 웃겼다.

 


박성훈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공포 영화 ‘곤지암’을 회상했는데 "사실 겁이 많아 무서운 걸 못 보는데 이를극복하기 위해 출연을 결정했었다”라고 고백했다.

 

 


당시 영화가 페이크다큐 형식이었기 때문에 녹화 신호가 떨어지면 모든 스태프가 숨고 혼자 촬영장에 남아있어야 했다고 했다.

 


또 "촬영장에서 화장실에 가려고 했다. 그런데 매니저가 같이 가자고 하더라. 왜 그러냐고 혼자 가겠다고 하니까 매니저가 본인도 무섭다고 하더라"고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송진우는 “성훈이도 성대모사를 잘한다”며 박성훈의 숨겨진 개인기를 소개했다.

형님들은 박성훈의 외모에 집중하며 “관상에 성대모사가 없는데?”라고 반문하지만, 이내 박성훈이 송강호·한석규 성대모사를 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한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가 역사 왜곡 논란으로 조기폐지된 바 있다.

박성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박성훈은 '조선구마사'와 관련해 "개인적으로 저 자신을 뒤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어찌 됐든 지금 전 세계 문화를 선도하는 K 콘텐츠를 창작하는 구성원으로서 조금 더 책임감과 함께 무게감이 있는 사명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