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최현주 직업 음주운전

안재욱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최현주 직업 음주운전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안재욱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재욱이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이와 함께 그의 와이프와 자녀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안재욱은 1971년 10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월곡초등학교, 신창중학교, 경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최현주, 딸 안수현, 아들 안도현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아내 최현주는 1980년 8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고 직업은 뮤지컬 배우이다.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고 현재 소속사는 PL엔터테인먼트이다.

안재욱 부인 최현주는 일본에서 활동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일본 '위키드' 3대 글린다로 활약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1994년 MBC 3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블엔터테인먼트이다.

1997년 MBC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 드라마를 계기로 가수로 데뷔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배우 데뷔 이후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작품활동을 이어왔다. 뿐만 아니라 노래 '친구' 등을 부르며 가수로 활약하기도 했다.

안재욱 인스타는 steelajw6796이다.

 


안재욱은 자신의 리즈 시절과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올해 결혼 8년 차에 접어든 안재욱은 아내에게 꾸준히 생일상을 차려준다며 사랑꾼 남편 면모를 보였다.

 

 


안재욱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연기 생활 29년 만에 처음으로 악역을 맡았다. '아내 바보' 답게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아내부터 걱정했다고 말했다.

 


안재욱은 지난해 51세의 나이로 둘째를 얻은 늦둥이 아빠로, 첫째의 어린이집 체육대회에 참여했다며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빠들이 짠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를 발판 삼아 1세대 한류스타로 활약했던 과거를 소환했는데 그는 "제가 등장하면 다 알아볼 정도였다"며 당시 인기를 떠올렸다.

한편, 안재욱은 두 차례 음주운전 사건으로 논란이 되었다.

 


2003년 8월 8일 음주상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다 강남구 제일생명 사거리에서 앞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혈중알콜농도는 0.110%로 면허취소에 해당한다.

 


2019년 2월 9일 밤에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고 이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었다. 

 


언론보도 후 소속사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으며, 사과문에 따르면 전날 늦게 일정이 끝난 후에 술자리를 가졌고, 숙소에 돌아와 잠을 잔 뒤 다음날 오전 숙취운전으로 적발되었다고 한다. 

 

 

이로 인해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이 취소되었으며, 본인이 나올 드라마와 영화, 넷플릭스 예능인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도 차질이 생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