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혼인신고 결혼 남편 직업 동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서인영 혼인신고 결혼 남편 직업 동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방송인 서인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파워 워킹맘' 별과 오는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이 출연해 예비 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

 


서인영은 1984년 9월 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잠신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부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2023년 2월 26일 결혼 예정인 남편이 있고 현재 혼인신고 후 동거 중이다. 남편의 직업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서인영 인스타는 seoin0이다.

 


‘새 신부’로 소개된 서인영은 “이제 가는데 (지금) 살고는 있다. 혼인 신고 먼저 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결혼하니까 귀가가 빨라졌다. 남편이 늦어도 9시 전에 들어온다. 저는 일단 저녁을 차려야 하기 때문에”라고 덧붙였다.

 


MC들은 “서인영이?”라며 놀랬고, 서인영은 “결혼은 현실이다. 어릴 때 걔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별은 “인영이가 지금 거의 비서의 삶을 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공감한 서인영은 “서비서”라며 “커피 배달, 아침 주스까지 배달한다. 남편이 샤워가 끝나면 속옷 준비하고 옷 준비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종국은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되는 거 아니냐”라고 발끈했고, 서인영은 “오빠보다 형일 거다”라고 말해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서인영은 “일단 성격은 저랑 아예 정반대다. 기복이 많이 없고, 사랑한단 말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쑥쓰럽다고 하더라. 그런 얘기를 왜 말로 해야 하냐고 했다”라며 남편의 성향을 고백했다. 이에 김숙은 “고백은 누가 했냐”라고 물었고, 서인영은 “내가 했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표현이 드문 남편에 패널들은 “AI와 사귀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서인영은 “로봇 같기도 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수긍했다. 별은 “그래서 더 끌리는 것일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인영은 “사랑에 지고 이기고는 없지만 게속 지는 느낌이다. 내가 누구한테도 잘 안 지는 성격인데 오빠한테 맞추게 되고 다 맞다고 하고 미안하다고 하게 된다”라고 털어놨다.

 


결혼을 앞 둔 서인영은 "제가 결혼식 하지 말자고 했었다"라며 "귀찮아서. 식은 그냥 보여주기 식이니까 어른들의 파티라고 생각했었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이어 서인영은 "예비 남편이 그래도 일생에 한번 뿐이니까 하자, 하고 해서 하게 됐다"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촬영 때문에 드레스 많이 입어봐서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리더라"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