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고려대학교 수능 점수 소속사 인스타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고려대학교 수능 점수 소속사 인스타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에서는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이승현이 놀라운 뇌섹녀 면모를 공개했다.

이승현은 1999년 6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3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학교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제학과에 다니고 있다.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에 당선되었고 이승현 소속사는 글로벌이앤비,  인스타는 is.hyun_이다.

 


이승현은 지역 예선을 거쳐 미스 서울을 차지한 뒤 본선에선 29박 30일의 긴 합숙을 마치고 미스코리아 왕관을 차지하게 됐다.

 

 


이승현은 스스로를 ‘트렌드 세터’라고 소개한 뒤 “글로벌 패션 브랜드 CEO로 도약하는 것이 꿈”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왕관을 머리에 얹은 후에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왕관은 더 잘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눈물을 보였다.

 


미스코리아 2022 서울 진이기도 한 이승현은 당선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66기 동기들과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멋진 그대들 우리 다시 만나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승현은 앞으로의 계획을 묻자 “캠페인이나 의류 기부문화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하면서, 환경과 사회, 사람을 모두 생각하는 ESG 리더가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승현은 큰 키에 단아한 이목구비의 맑고 선 고운 미모, 우수한 두뇌까지 겸비한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도 겸비하고 있다.

 


조세호는 유치원 때부터 친했다는 변호사 친구, 식당 CEO,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을 데려왔다.

 


두 사람의 인연에 멤버들이 의심하자 조세호는 “이진호 씨한테 전화해서 '똑똑한 친구 없냐' 했더니 승현 씨를 소개해줬다. 오늘 오기 전에 친해져야 하니까 두 번 정도 전화 통화를 급하게 했다”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안겼다.

 

 


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은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수능을 네 개밖에 안 틀렸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승현은 “수학을 틀려서 울었다. 모의고사 때 수학을 틀린 적이 없는 수능 때 한 번 틀렸다”고 밝히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승현은 미스코리아에 도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앉아서 하는 공부만 잘하기보다는 놀기도 잘하고 많은 것을 직접 경험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모델, 음악, 방송, 패션 등 다양한 분야를 접하면서 예술과 늘 가까이했다”고 설명했다.

 

그간 많은 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왔던 바와 같이 이승현도 방송 활동에 대한 욕심을 전했다. 

 


이승현은 “최근 연기에 관심이 생겨 배웠는데, 내 안의 감정을 끌어내 표현한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꼈다. 배우와 모델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며 “제가 개그 욕심이 있어서 친구들이 ‘코미디언’, ‘광대’라는 별명으로 부르기도 하는데 예능에도 출연해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