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문수아 나이 오빠 아스트로 문빈 사망 이유 남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빌리 문수아 나이 오빠 아스트로 문빈 사망 이유 남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그룹 빌리 문수아의 오빠 아스트로 문빈이 사망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빈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생전 빌었던 소원이 재조명되고 있다.

문수아는 1999년 9월 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5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원중학교, 신봉고등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2021년 빌리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다.

 


문수아 인스타는 a_us_noom이다.

 

 


문수아는 2021년 데뷔한 미스틱스토리 소속 7인조 걸그룹 빌리의 멤버이다.

 


문수아 오빠 문빈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생전 벌었던 소원이 재조명되고 있다.

'호적메이트'에 동생인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와 함께 출연해 동생을 애틋하게 여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번지 점프를 하러 갔다. 먼저 번지점프에 도전한 문수아는 "빌리 대박나자"라고 외치며 망설임 없이 뛰어내렸다. 문빈은 동생의 용기 있는 모습에 "의외였다"며 감탄했다.

 


이어 문빈도 번지점프에 도전하기 전 새해 소망을 빌었다. 그는 번지점프대 아래에서 기다리는 동생을 떠올리곤 "수아가 어디서든 행복했으며 좋겠다. 파이팅"고 외쳤다.

 


제작진도 문빈의 동생 사랑에 감명받은 듯 '2023년 바라는 것은 오로지 동생의 행복'이라는 자막을 넣었다.

 


문빈은 문수아의 연습생 시절 경제적 지원까지 해줄 만큼 동생을 각별히 여겼다.

 

 

그는 방송에서 "수아가 연습생 시절 집에서 돈 받는게 불편할 것 같아서 카드를 줬다"며 동생을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고, 문수아도 이런 오빠를 자신의 롤모델이라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문빈의 비보를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진 문빈의 유가족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라며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들이 원하지 않고 있다"라고 추가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어 "문빈의 마지막 가는 길이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 깊은 애도와 명복을 빌어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큰 상심에 빠진  문수아는 슬픔 속에 상주 역할을 하며 고인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 빌리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빌리가 이번주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 또는 연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