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수호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패션업계 종사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하수호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패션업계 종사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 사랑을 받은 배우 하수호가 결혼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수호는 지난 24일 서울 모처에서 7세 나이 차이가 나는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하수호는 1983년 11월 2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2010년 영화 '의형제'로 데뷔하였고 인스타는 sso5202이다.

 


하수호는 지난 2010년 영화 '의형제'로 데뷔했다. 이후 '안시성' '남한산성' '봉이 김선달' '광해, 왕이 된 남자' '고지전' '의형제' 등에 출연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다져왔다. 특히 '스토브리그'에서 '마운드 아래 김광현' 허진욱 역을 맡아 주목받았다.

 

 


드라마로는 '해를 품은 달' '옥탑방 왕세자' '신사의 품격' '응답하라 1994' '밤을 걷는 선비' '보이스2' '원 더 우먼' '나의 해방일지' 등에 출연했다. 또한 ENA,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했다.

 


하수호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사채업자 김명길의 수하인 임장도를 연기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하수호 씨는 이번 역할을 통해 격렬한 액션 연기를 소화, 박진감을 더했다. 또 무게감이 느껴지는 감정 연기로 긴장감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하수호는 7세 나이 차이 나는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고 배우 박성웅이 사회를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하수호와 예비 신부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달콤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하수호는 "예비신부와는 4년을 만났다. 천사같은 사람이라는 말이 먼저 떠오를 만큼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이렇게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고 생각한다"며 "진심으로 행복하다. 서로 위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최근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소식이 알려진 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다. 감사한 마음은 좋은 연기, 작품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하수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저의 부족한 부분을 천사 같은 마음으로 채워주는 우주 최고의 여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더 즐거운 일들이 가득할 것 같아 설레고 행복하다"는 소감과 함께 "축하해 주신 만큼 더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