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나이 결혼 남편 임현태 직업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레이디제인 나이 결혼 남편 임현태 직업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레이디 제인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와 결혼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다.

레이디 제인은 본명 전지혜, 1984년 7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진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보방송학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 남편 임현태가 있다.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10살 연상연하 커플로 2016년 IHQ ‘오디션 트럭’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특히 두 사람은 임현태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이다.

 


레이디제인 인스타는 yourladyjane이다.

레이디제인은 과거 홍대여신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졌고 2006년에는 허밍 어반 스테레오 2집 객원보컬로 참여하기도 했다. 2009년 아키버드에서 탈퇴하고 2009년부터 티라미스로 활동을 시작했다. 

 


레이디제인은 인디밴드 보컬 출신이지만 음악 정체성이 약한 편이라서 떠오르는 음악적 이미지가 없는 편이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그는 최근에는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7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김일중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평소 친분이 있었던 가수 우디가 축가로 부부를 축하했다.

 


당초 두 사람은 10월 결혼 예정이었으나, 레이디 제인 아버지의 건강 문제로 인해 결혼식을 앞당겼다. 이로 인해 항간에는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설도 돌았으나, 소속사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사강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현태 결혼 축하해. 너무나 예쁘고 사랑 넘쳤던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날 결혼한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특히 휘날리는 꽃잎들 속에서 해맑게 웃는 부부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는 1994년 3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이고 학교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2014년 빅플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이다.

 


임현태는 영화 ‘숨바꼭질’로 데뷔, 연극 ‘스물’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등으로 무대에서 활약을 펼쳤다.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한 그는 최근에는 SBS ‘모범택시2’에 출연했다.

 


임현태 인스타는 limht0319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