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제이비 나이 근황 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사생활 논란 공익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DM

갓세븐 제이비 나이 근황 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사생활 논란 공익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DM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제이비(JAY B)가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카덴차레코즈는 공식 SNS를 통해 "긴 시간 고민 끝에 결정된 제이비의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린다"며 "당사는 제이비와 충분한 상의 끝에 2023년 4월부로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는 본명 임재범, 1994년 1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고양관산초등학교, 고양제일중학교, 고양세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 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반려묘 노라, 베르, 케이크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2년 드림하이2로 데뷔하였고 이후 2014년 GOT7으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현재 전속계약이 종료되어 없다.

 


제이비 인스타는 jaybnow.hr이다.

카덴차레코즈는 '제이비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긴 시간, 고민 끝에 결정된 제이비의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린다. 제이비와 충분히 상의 끝에 2023년 4월부로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는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하이어뮤직을 거쳐 지난해 9월 카덴차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중인 그는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지 7개월만에 계약 해지를 결정해 눈길을 끈다.

 


제이비는 최근 사생활 관련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제이비가 일반인 여성과 주고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 내용이 공개됐다.

 

 


제이비는 이 여성에게 무엇을 하는지, 클럽을 자주 가는지 등에 대해 물었다. 그는 '요즘 안 바쁘냐'라는 질문에 '요즘은 공익 하고 있어서 바쁠 일이 없다'고 답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여성이 제이비에게서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올라왔다. 

 


해당 DM에서 제이비는 여성에게 "오늘 뭐하세요" "클럽 자주 가는 것 같던데" "평소에 뭐해요" "요즘 공익 하고 있어서 바쁠 일이 없다" 등의 메시지를 보내며 대화를 나눴다. 

 


DM을 받은 여성은 SNS를 통해 "그분께서 DM이 먼저 왔고 신기한 마음에 소수 친한 친구만 볼 수 있게 스토리를 올렸는데 그걸 누군가 캡쳐 후 유포해 퍼진 것"이라며 "제가 DM을 조작하거나 관심을 받고자 유포한 것이 아니다. 그분과 저는 아무 사이도 아니고 현재 더 이상 연락을 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이비 사생활 논란은 앞서서도 있었는데 지난 2021년 5월 신곡 발표를 앞두고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여성의 나체 사진이 붙어 있는 방이 공개됐다. 당시 제이비는 "좋아하는 작가님 중 한 분의 사진을 붙여 놓은 것이었는데 전 연령층이 보고 있는 곳에서 보이게 돼 송구스럽다"고 사과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