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프로포즈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매니저 집 소속사 인스타

한채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프로포즈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매니저 집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한채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한채영은 스페셜MC로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한채영은 본명 레이첼 킴, 한국명 김지영, 1980년 9월 1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대구지산초등학교, 경화여자중학교, Glenbrook South High School,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김세라, 남편 최동준, 아들 최재호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한채영은 2007년 사업가 남편에게 '억' 소리 나는 프러포즈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채영은 4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인 최동준 씨에게 당시 5억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원에 달하는 럭셔리 외제차 선물로 프러포즈 받아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한채영이 받은 반지값은 서울 강남 30평 아파트 전셋값이라는 감정도 나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플랙스이다.

 


한채영 인스타는 han_chae_young_이다.

올해로 결혼 17년 차를 맞은 한채영은 "결혼 17년 차가 되니 '베프'(절친, 베스트 프렌드) 같이 산다. 프러포즈 이야기가 나오면 이제 민망하다"며 웃었다.

 


이어 한채영은 남편의 사랑꾼 면모를 똑 닮은 10살 아들와의 일화를 전했다.

 


한채영은 아들이 결혼기념일에 엄마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며, 아들이 준비했던 깜짝 선물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선물의 정체를 알게 된 스튜디오 MC들은 "진짜 부전자전이다"라며 놀라워 했다.

 


한채영은 자신의 요리 실력에 대한 아들의 반응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채영은 "몇 년 전 배고프다는 아들에게 김밥을 만들어줬다"며 "(당시 6살이던 아들이) 세 알 먹고는 '엄마 나 너무 배불러. 안 먹을게'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들 둘을 둔 엄마 이현이는 "6살인데 말 되게 예쁘게 한다"며 감탄했다.

 


한편, 과거 한채영은 매니저에게 집을 선물한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전참시'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한채영은 매니저의 집을 방문하였고 매니저의 집에는 한채영이 선물한 물건들로 가득했다.

 


매니저는 "이건 누나가 절대 비밀로 하라고 한 건데, 사실 이 집도 누나가 구해주신 거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제가 좀 많이 힘들어서 서울 생활을 접고 대구로 내려가려고 했는데 '너는 잘 될 수 있다. 너는 잘 할 수 있는 아이다. 넌 크게 될 아인데 포기하려 하냐. 난 너 없으면 안된다'라고 하셨다. 다시 일을 하게끔 정말 도움을 많이 주셨다. 엄마 같은 누나다"라고 고마워 했다.

 


한채영은 "매니저 집이 대구다. 저도 미국에서 홀로 건너와 활동하다 보니까 부모님 없이 혼자 있다는 게 힘든 걸 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여건이 부족했던 상황이라 그 마음을 알아서 해주게 됐다"며 "그런 걸 해주는 걸 떠나 참 잘한다. 이 일을 하다보면 누가 내 편인지 아닌지 모를 때가 있는데 매니저는 정말 내 가족처럼 내 편인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