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일반인 출연자 패널 예측단 MC 몇부작 방송시간

하트시그널 시즌3 일반인 출연자 패널 예측단 MC 몇부작 방송시간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신호 '하트시그널'이 밝혀진다.

무한한 썸의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세 번째 동거 이야기가 준비 중이다.

2020년 젊은 남녀들의 '요즘 연애'로 보다 싱그러워진 러브 스토리라고 한다.

 


한층 다채롭고 과감해진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들의 하트시그널, 일반인 출연자들은 본능적 시그널을 포착해 설레는 인연을 찾을 수 있을까 기대가 된다.

일반인 출연자 8명이 공개되기 전에 심화된 하트시그널을 찾기 위해 연애 능력자 6인이 뭉쳤다다고 한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배우 윤시윤과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합류해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는다.

 

 


윤시윤은 “즐겨 시청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시그널하우스 안에서의 작은 시그널도 먼저 찾아내서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출연자들의 마음을 추리하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한혜진은 “출연자들의 시그널을 찾아내는 과정 속에서 그 동안의 나의 연애를 돌아보게 될 것 같다. 시청자들의 공감도 함께 이끌고 싶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피오 역시 “하트시그널 시즌 1과 2를 ‘앓이’하던 시청자에서, 추리단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들이 드라마 보다 더 리얼한 시그널하우스 속 로맨스를 어떤 시선으로 추리할지 주목된다. 

 



다양한 연애 경험과 막강한 추리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썸벤저스 예측단이라고 하는데 이상민이 하트시그널3에서도 출연해서 너무나 좋은데 윤종신이 출연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패널 연예인 예측단은 6명으로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과의사 양재웅, 모델 한혜진, 배우 윤시윤, 가수 피오가 출연한다.

숨겨진 사랑의 시그널을 찾아내는 두근두근 러브 서스펜스, 하트시그널의 세 번째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추리게임!!!

 


"달달한 썸은 일단 삼키고 보는 거야” <하트시그널 시즌3> 3월 25일 세 번째 설렘이 시작된다.

하트시그널 시즌3 첫방송은 3월 25일 수요일 밤 9시 50분이다. 아직 몇부작인데 공개되지 않았다.

1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는 오는 25일 방송을 앞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3'의 출연자의 모습이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은 출연자의 공식 명단이 공개되기 전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자 8명이 나란히 난간에 걸터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구체적인 이름이나 출연자의 특징 등은 담기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봤을 때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고 지난 시즌보다 출연자들의 나이가 어려보이기는 한다.

 

한편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17년 시즌1, 2018년 시즌2가 방영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 1, 2에 출연한 변호사 장천, 배우 배윤경, 방송인 오영주, 학생 임현주, 한의사 김도균, 배우 송다은 등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