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학력 직업 몸매 인스타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학력 직업 몸매 인스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는 박지현이 등장하며 남자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기류가 발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마지막 여성 참가자인 박지현이 등장하자 남자들은 일동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남자 출연진들은 모두 일어나서 우왕좌왕했다.

 


특히 웃는 게 유난히 예쁜 박지현을 보고 김이나는 "앞 두 분도 웃는 게 예뻤지만 박지현이 웃으면 마치 정오의 쨍한 햇살이 내리쬐는 것 같다"라고 표현했고 "만인의 호감형"이라고 칭찬했다.

 


크리스마스에 입주한 6명. 홈파티를 해야 했고, 요리하길 좋아하는 박지현을 중심으로 움직였다.

 

 


임한결이 “오늘 제가 도와드릴게요”라며 “제가 한식을 진짜 전혀 못 해서 이렇게 양식을 할 때 할 수 있을 때 해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천인우도 “저는 쉬운 걸 하고 설거지도 하겠다”고 했다. 이에 주방에서 박지현을 사이에 둔 천인우, 임한결의 삼각구도가 형성됐다. 

 


천인우가 공격적으로 박지현 주위에서 맴돌았고, 임한결은 천인우의 방어에 박지현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지 못했다.

그러던 중 천인우가 칼을 씻어주다 손을 베었고, 박지현이 따로 가지고 있던 밴드를 가져다줬다. 이후 요리를 하던 박지현이 천인우를 의식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첫 만남부터 유독 박지현에 호감을 보였던 천인우는 식사 중에도 박지현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이나는 “천인우가 박지현을 향한 호감이 보통 정도가 아니라 상당한 것 같다. 천인우 같은 남자가 있으면 다른 남자들은 아웃포커싱 되기는 한다”고 추측했다. 

 


한혜진 역시 “박지현도 천인우에게 의식이 가 있다”고, 이상민도 “남자가 관심을 받으면 저렇게 눈빛이 변하는구나”라고 두 천인우와 박지현의 기류를 눈치 챘다. 

 


요리를 좋아한다는 박지현은 저녁 식사 준비를 주도했고 이 과정에서 천인우는 손을 다쳤다. 천인우와 박지현은 서로를 염려했고 이에 패널들은 거듭 “드라마다. 드라마”라고 흥미를 느꼈다. 

 


식사 후 여성 출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가흔은 “외모가 취향인 분이 있었나?”라고 남성 출연지들에게 물으며 대화를 주도하는 리더십을 보였다.

이에 서민재는 “있다. 근데 외모랑 성격이랑 각각 한 분이 갖고 계신 게 아니다. 표정이나 그런 부분이 달랐다”고 답했다.

 


박지현은 “어느 정도 취향에 가까운, 긴장되는 분은 있었다”고 말하자 이가흔은 “누구한테 보낼지 알겠다”며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에는 패널들의 러브라인 추리가 시작되었는데 천인우와 박지현 서로에게 화살표가 향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의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등 정보는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는 않았다.

박지현 나이는 25세이며, 고향은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