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본명 나이 학력 남편 전용진 직업 새치기 시댁 다이어트 인스타

김빈우 본명 나이 학력 남편 전용진 직업 새치기 시댁 다이어트 인스타

KBS2 '해피투게더4' 는 ‘찐 다이어터’ 특집으로 꾸며지는데 방송에는 연예계 다이어트 최고수라 불리는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출연해 그동안 쌓아온 다이어트 꿀팁을 아낌없이 털어놓았다.

몸무게 총합 90kg을 감량한 일명 “살뺀져스” 4인방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출산과 육아로 인해 찐 살을 한 번에 빼는 ‘칼로리 계산법’, ‘다이어트 과학법’, ‘하루 4끼 디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 기대를 하게 했다.

 


특히 15년 동안 간장 종지에 1일 1식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던 슈퍼모델 출신 김빈우의 고충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빈우는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이후 배우 활동을 하였고 예전에는 드라마나 예능에 자주 출연하였는데 결혼 후 출산과 육아로 공백기를 가졌다.

 

 


김빈우의 본명은 김지영으로 1982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다. 

 


김빈우 고향은 대구광역시인데 현재 거주지는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다. 김빈우의 가족으로는 남편 전용진,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015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결혼 이후 김빈우는 살림과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는 1살 김빈우가 많다. 

 


김빈우 학력사항으로는 태원고등학교, 국제대학교 모델학과, 경문대학 모델학과를 졸업했다.

김빈우는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한예슬, 소이현, 한지혜, 공형주와 함께 출전하여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집 안 내부와 가족들의 일상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안동 시댁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안동집 옥상에는 많은 강아지들이 살고 있었고 김빈우는 "옥상에만 11마리가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진들은 "애견 호텔 수준이다. 전문 센터 같다"라고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이 밖에도 집 안에도 4마리의 강자이가 있었고 최종적으로 이 집에는 15마리의 강아지가 존재하는데 김빈우는 “집 안에서 키우는 아이들은 아픈 친구들”이라고 설명했다.

 


김빈우는 “저희 남편도 연년생이다. 시어머니가 아들 둘을 한꺼번에 군대에 보냈다. 그때 집도 조금 어려웠었고, 아들 둘이 군대를 가 갑자기 없어져 버리고. 우울증이 확 오신 것”이라며 “유기견들, 불쌍한 강아지들을 한 마리씩 데려오기 시작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배우 김빈우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새치기 사건이 재조명됐다.

과거 김빈우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내한 공연이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찾았다. 

 


그는 길게 늘어선 줄의 중간에 들어갔고 이를 본 다른 관객은 "연예인이면 다냐. 왜 새치기를 하냐"고 항의했다.

이에 김빈우는 "새치기를 한 게 아니라 줄서 있던 일행에게 합류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후 다른 관객이 인터넷에 '김빈우 새치기'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며 논란이 커졌고 결국 김빈우는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당시 김빈우는 "정말 미안하다. 죄송하다. 나로 인해 공연을 보는 데 방해가 됐다면 미안하다. 나도 그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팬으로 간 것이다. 연예인이라 앞에서 보려고, 특권의식으로 그랬던 게 아니다"고 사과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