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우 아버지 아빠 나이 키 본명 성대모사 이재은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

심은우 아버지 아빠 나이 키 본명 성대모사 이재은 고향 가족 학력 인스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한 심은우가 '런닝맨'에 출연 해 반전 매력을 뽐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런닝맨’에서는 작품 속에서 딜레마를 겪었던 배우 3인방 ‘심은우X김민규X김재경’이 출격해 ‘런닝맨 표 딜레마 특집’을 펼쳤다.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주목 받은 ‘신예 스타’ 심은우는 오프닝 등장부터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오늘은 심은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심은우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서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기 시작한 인물이다.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 현서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는 심은우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심은우는 1992년 6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고 키 159cm, 학력은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졸업했다.

 


심은우는 현재 소속사는 앤유앤에이컴퍼니이고 2015년 영화 '두 자매'로 데뷔했다.

이후 출연작은 '걷기왕' '폐쇄병동' '60일의 썸머' 드라마 '원티드' '역적' '수상한 파트너' '나쁜 형사' '검사내전' '아스달 연대기' 등이 있다.

 

 

심은우는 이재은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다.


심은우는 런닝맨 오프닝에서 뮤지컬 전공자답게 고난도의 곡을 완벽 소화했는데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션에서는 남다른 승부욕과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했으며, 예능초보다운 귀엽고 순수한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런닝맨'에서 심은우는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심은우는 미끄러운 바닥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축구 게임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스파이를 의심하는 등 게임에 몰입한다.

 

 

 


심은우의 노래 실력은 '복면가왕'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심은우는 “‘복면가왕’은 나의 첫 예능이다"라면서 "뮤지컬을 전공했는데 졸업하고 방송 활동을 하다 보니까 노래와 점차 멀어지게 됐다. 학교 다닐 때 이후로 처음으로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준비 과정을 말했다. 

 


심은우는 이어 "아버지가 간판 제작사를 하시는데 내 사진을 많이 걸어놓으셨다. 유튜브로 나를 검색해 링크도 많이 보내신다"며 "'복면가왕'에 출연하니까 정말 좋아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심은우는 '온앤오프'에 출연했는데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를 비롯한 출연진은 자신의 일상을 찍어온 사적 다큐를 한 자리에서 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서 심은우는 평소 SNS 등을 통해 보여준 요가 라이프를 공개했다.

 


심은우는 평소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운전을 하면서 노래를 하는 등 흥을 보여줬으며 뛰어난 요가 실력까지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