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신현빈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몸매 클로젯 성형 소속사 인스타

슬의생 신현빈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몸매 클로젯 성형 소속사 인스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신현빈이 눈빛 하나만으로 첫 수술 집도 장면을 완성시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장겨울 역으로 맹활약 중인 신현빈의 수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오늘은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신현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현빈은 차가운 말투, 무뚝뚝한 성격으로 의도치 않게 주변인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환자를 보살피는 일에 대해서는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뜨겁고 열정적인 장겨울 역을 맡았다.

 

 


신현빈은 1986년 4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고 키 168kg 몸무게 48kg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신현빈의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 (학사)를 졸업했다.

신현빈 가족은 부모님, 무남독녀이며,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현빈은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유본컴퍼니로 알려져 있다.

 


신현빈은 어린시절 디자인 일을 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미술을 배웠고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

하지만 신현빈은 이후에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데뷔는 영화 방가! 방가?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아 열연해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외에 공조, 변산, PMC 더벙커, 힘을내요 미스터리, 클로젯,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무사백동수, 추리의 여왕, 미스트리스, 자백,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다.

 

 


'클로젯'은 'PMC:더 벙커'에 이어 하정우의 아내 역으로 분한 작품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현빈은 몸매가 상당히 좋으며 평소 몸매관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먹을 건 다 먹는다고 밝혔고, 미스트리스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현빈은 탕웨이, 전인화, 신민아, 이나영 등의 닮은꼴로도 불리는데 다양한 배우들이 보이는 매력적인 얼굴과 중저음의 차분한 목소리, 깊은 눈빛을 가지고 있다.

 


신현빈은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출연했다.

 


한 청취자는 신현빈에게 "오른쪽에서 보면 탕웨이 닮았는데 이렇게 보면 신민아 얼굴도 있고, 저렇게 보면 전인화 얼굴도 있다"라고 질문했고 이에 신현빈은 "감사하다. 누구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아닌 거 같다. 아무래도 신인 때는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다 좋은 분들이라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신현빈은 성형은 하지 않은 자연미임으로 보이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신현빈 인스타는 hyunbeenshin이다. 그녀의 SNS에서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장겨울의 모습과는 상된되는 청순하고 러블리한 모습들과 화려한 미모의 배우 신현빈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