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손호준 나이 고향 키 학력 송종호 구자성 나이 결혼 인스타 김민준 나이 처남 지드래곤 아내 권다미

아는형님 손호준 나이 고향 키 학력 송종호 구자성 나이 결혼 인스타 김민준 나이 처남 지드래곤 아내 권다미​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하는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네 사람은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각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형님들과 유쾌한 케미를 만들었다.

 


김민준은 허를 찌르는 개그로 큰 웃음을 자아냈고, 독특한 개그에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한다.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 네 사람에 대해 알아보자.

 

 

 


손호준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고 고향은 광주광역시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고 키 176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다.

손호준 학력은 송정서초등학교, 광덕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과를 나왔다.

 


2005년 생방송 특종 KM연예뉴스 mc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손호준은 과거 2007년 5월에는 타키온이라는 그룹으로 아이돌 가수로 데뷔한 적이 있으며 예능 커피프렌즈, 드라마 눈이 부시게, 삼시세끼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손호준은 평소 뛰어난 관찰력으로 상대방을 잘 파악한다며 눈썰미를 자랑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다른 멤버들이 요리를 할 때 소금이 필요한 타이밍이 되면 몸이 저절로 반응해 이미 소금 통을 들고 서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끔 내 능력에 깜짝 놀랄 지경이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형님들은 거의 강호동에게 반응하는 이수근 급이다라고 공감했다.

손호준은 본인의 말을 증명하듯 촬영 내내 형님들을 살펴보며 본인의 관찰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뽐낼 수 있는 개인기까지 준비했다고 한다.

 


송종호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키 188cm, 혈액형 AB형이다.

학력은 평택대학교 전산통계학과를 나왔고 1997년 서울국제패션컬렉션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다.

 

 

 


송종호는 다작을 하는 편이지만 주로 단독주연보다는 서브주연이나 조연을 많이 맡았으며 대표작으로는 응답하라 1997의 윤태웅역, 공주의 남자의 신면 역 등이 있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미혼상태이며 여러 작품에서 결혼한 유부남 역할을 많이 맡아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구자성은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고 키 188cm 이다.

 


소속사는 PLK 엔터테인먼트이고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GQ 모델로 출연한 경력이 있다.

구자성 인스타계정은 koojas 이다.

 


구자성은 더블루씨, 미스티,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인스타에는 훈훈한 남친짤이 많아 여성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군대는 다녀온 군필이라고 한다.

김민준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고 키 18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한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고 아내 권다미가 있고 처남은 지드래곤이다.

학력은 부산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동아대학교 경기지도학과를 나왔다.

 


2002년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이엔티이다.

 


김민준은 다모에서 준주연으로 연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데 성공했고,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와 열애 끝에 2019년 10월 11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민준은 씨름 선배 강호동의 미담을 방출하는 등 조용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이상민의 처남 지드래곤에 대한 질문에도 재치있는 답변을 하는 가 하면 게임에서도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모델 선후배인 김민준 구자성의 진짜 케미 테스트 게임을 진행했고 엉망진창 분노만 가득 남기면서 다른 게임에 임했는데 매력의 끝이 안 보이는 배우 전학생들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의 모습을 확인해보기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