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나이 키 국적 결혼 결별 이혼 동거 인스타

온앤오프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나이 키 국적 결혼 결별 이혼 동거 인스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남자친구 빈지노와의 동거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연애 5년 차 ​장기간 열애 중인 스테파니 미초바와 그의 남자친구 빈지노가 함께 일상을 공유한다고 알렸다. 

 


시작에 앞서 달달한 스킨십을 보여준 둘은 연예계의 장수커플인만큼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미초바는 "안녕하세요 스테파니 미초바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빈지노, 강아지 꼬미 같이 살고 있어요"라며 "많은 분들이 빈지노 여자친구라고 알고 있는데, 온앤오프에서 저의 다른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하며 '빈지노 여자친구' 꼬리표를 땐 미초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빈지노 미초바 두 사람은 눈만 마주치면 뽀뽀를 하며 굳건한 애정전선을 뽐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남자친구 빈지노, 강아지 꼬미와 같이 살고 있다"라며 동거 사실을 언급했다.

 

 

이어 언어 공부를 하거나 화보 촬영에 나선 스테파니 미초바의 모습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빈지노와 미초바는 2015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현재는 동거 중이며 독일 국적을 가진 미초바는 빈지노의 군 복무까지 기다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서로 함께한 근황을 공개하며 응원을 받고 있다. 

 


빈지노는 1987년생 나이 34세이며 키180cm 학력 서울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서울대학교 조소과 휴학했다.

 


스테파니 미초바 국적은 독일이며 직업은 모델이며, 1991년생 나이 30세이며 키 170cm, 몸무게 45kg 환상적인 몸매를 가졌다.

미초바는 2012년 가수 김준수의 솔로곡 언커미티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다.

 

 

 


​과거 미초바가 이혼 경력이 있다는 루머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때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는 스테파니 미초바가 결혼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이라는 루머가 돌았었지만 미초바는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정확한 정보는 없다.

 


빈지노가 소속되어 있던 일리네어 레코즈가 해산했다.

 


일리네어 레코즈는 2011년 1월 도끼와 더콰이엇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로 빈지노는 같은 해 6월 합류했다. 이후 이들은 어떤 멤버도 영입하지 않고 완벽한 삼각형을 유지했지만 지난 2월 도끼가 일리네어를 떠나며 균열이 발생했다. 

 


이후 지난 2일 빈지노 역시 일리네어 레코즈를 떠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빈지노는 “논의 중이긴 하지만 마무리되지 않은 이야기”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이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던 일리네어 레코즈는 약 4일 만에 레이블 해산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남겼다.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 stefaniemichova

 


빈지노 임성빈 인스타 realisshoma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