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우주안, 정유미, 오정연의 관계는? 강타 사생활 사건의 결말

강타와 우주안 사이에서 벌어진 스캔들로 연예가에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오정연 아나운서가 폭로전을 펼치면서 강타의 사생활 사건은 점입가경의 형국을 띄었다.


오정연의 폭로글과 우주안, 우주안 동생의 해명글이 올라오면서 이들의 관계가 선명하게 밝혀졌다. 그러던 중 아무런 말을 하지 않고 나타나지 않았던 강타가 입장을 밝혀 사건이 마무리 되어 갔다.




1. 강타와 우주안 뽀뽀 영상 유출로 붉어진 열애설과 우주안 해명


우주안은 7월 31일 강타와 연인인 시절 함께 찍은 다정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단숨에 화제의 인물이 됐다. 이 동영상에는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강타, 우주안이 서로 입 맞추는 모습 등이 담겨 있었다.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린 이 영상은 오래지 않아 삭제됐다. 이후 강타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미 몇 년 전 끝난 사이라며 연인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우주안이 다시금 "최근 재결합했다"고 말하며 진실 공방이 있었으나, 강타와 우주안이 8월 2일 "이미 끝난 인연"이라고 직접 해명하며 논란에 종지부를 찍는 듯했다. 


2. 뒤 이은 강타와 배우 정유미 열애설 보도


하루 안에 한 인터넷 매체에서 강타와 배우 정유미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이 2년 간 비밀 연애를 이어왔다는 보도내용인데 강타와 정유미 측에서 발빠르게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았다.


이후 강타가 정유미와 우주안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고 의혹을 뒷받침하는 증거들이 속속 발견되었다.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힌트들이 있었다. 동일한 장소에서 달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그리고 강타, 우주안, 정유미가 같은 곰인형을 들고 찍은 사진, 우주안과 정유미가 H.O.T 콘서트에서 남긴 인증샷 등이 연이어 발견되었다. 흔적이 많아 논란은 쉬이 식지 않았다.


3.  오정연 '강타와 교제했었다' 폭로, 사건의 새 국면 전개


강타와 우주안이 사과문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진정되는 듯 하였으나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다시 논란에 불을 붙였다. 자신의 SNS에 강타와 우주안이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있는 것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강타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을 하였다.



단숨에 강타는 오정연과 진지한 만남을 가지는 사이에서 강타가 바람을 핀 것으로 되어 버린 것이다.


4. 우주안과 우주안 동생의 해명글



오정연이 큰 상처를 받았다고 강타를 폭로한 가운데,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오정연의 이야기에 일부 반박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사람이 나를 타깃으로 지목했고 자극적인 단어 선택으로 나와 내 주변 사람들에게 크게 상처를 주고 있다"며 긴 글을 올렸다.



우주안은 자신이 "바람녀" 라는 누명을 쓴 것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했다. 우주안과 동생이 올린 글을 보면 오정연도 피해자, 우주안도 피해자인 것이다. 우주안 동생이 올린 글을 보면, 우주안이 남자친구(강타) 집에 함께 있었는데 어떤 여자 분(오정연)이 찾아왔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우주안은 강타와 오정연이 대화할 수 있도록 그 자리를  비켜줬다고 한다.



그리고 우주안은 그 당시 강타의 여자친구가 오정연 전 아나운서였다는 것을 오정연 아나운서의 글을 보고 알게 되었다고 한다.


우주안은 SNS를 통해 이번 사안에 대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람이 있다면 강경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5. 뒤늦은 강타의 사과, 스캔들 후폭풍



강타는 우주안과 열애설이 나오고 그다음으로 정유미와 열애설이 나온 기사에대해서만 해명 한 뒤로 오정연 인스타그램 글, 우주안의 해명글에 대해 전혀 등장하지 않다가 2일 뒤 뒤늦은 사과를 했다.


강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랫동안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일로 깊은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사건에 대한 언급 없이 강타는 "저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분과 주변 사람들, 본의 아니게 언급된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다. 앞으로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깊이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이로 인해 강타는 이미 일본 SM타운 콘서트는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취소하였고 신공 공개를 취소하였다. 또 뮤지컬과 콘서트 등 예정된 일정에 대해서는 "저 혼자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관계된 모든 분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타가 사과를 했지만 16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헤드윅'과 9월 20일부터 3일간 열리는 H.O.T. 콘서트 등도 추이를 지켜봐야 하는 등 여전히 후폭풍이 남아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