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최원희 직업 송도 집 아파트 사업 매출 수입 재테크 주식 비트코인 자녀 딸 최다은 아들 최태혁
- 문화·연예/스타
- 2021. 5. 15. 17:42
현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최원희 직업 송도 집 아파트 사업 매출 수입 재테크 주식 비트코인 자녀 딸 최다은 아들 최태혁
'아는 형님'에서는 가요계와 예능계를 주름잡았던 현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영 #이수영 #아는형님 #jtbc"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아는형님 출연을 알렸다. 이어 "기사 떴네요 ~~ 담주 아는형님 출격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이라고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영과 이수영은 나이를 무색케하는 교복패션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특히 두 사람은 레드빛 교복을 입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 시절 에피소드를 전하며 형님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이뤘는데 현영은 “서장훈이 키 큰 사람 중 제일 잘생겼다"라며 칭찬했다.
현영은 본명 유현영, 1976년 9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호초등학교, 수원여자중학교, 수원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환경보건학 학사, 서경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최원희(2012년 결혼), 자녀 딸 최다은(2012년생), 아들 최태혁(2017년생)이 있다.
남편 직업은 외국계 금융회사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 3월 현영은 외국계 금융업에서 종사하는 4살 연상 일반인 남편의 결혼식을 올렸다.
1997년 8월 29일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다.
데뷔 이후 현영은 영화 '오로라 공주', '조폭 마누라 3',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 '동안미녀', '패션 70s' 등에 출연했다.
현영은 의류 사업을 하고 있고 매출이 80억원이라고 한다. 현영은 송도에 위치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영은 ‘재테크 여왕’으로 알려진 것에 대해 “사실 저는 결혼 전부터 재테크 책을 쓸 정도로 그 분야에 관심이 많았는데, 남편도 경제 공부에 도움을 많이 줬다”며 “남편을 만나서 내가 더 성장한 것 같다”고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재테크 노하우’ 강의까지 하는 현영에게 '애로부부' MC 홍진경은 “요즘 재테크는 뭐로 하세요? 뭐 하나 종목 좀 속 시원하게 알려달라”라고 졸랐다.
현영은 “주식부터 비트코인까지, 공부를 안 하면 알 수가 없다”며 “운 좋게 뭘 산다고 해도, 파는 타이밍은 본인이 공부해서 알아야 한다. 거저 들어오는 돈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현영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재테크는 조기 교육이 중요하다"라며 "아이들에게 주식 교육을 시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영은 "딸하고 화장품 광고를 했을 때 딸 이름으로 들어온 모델료로 주식 계좌를 만들어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딸이 주식의 흐름을 살펴봤으면 하는 바람에서 "딸의 핸드폰에 주식 앱을 깔아줬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은 "진짜 똑 부러져", "완전 현 시대상에 맞는 교육법이다"라며 현영을 칭찬하고 나섰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