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글래머 리즈 학교 학력 미술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이상형 졸업사진 성형 한복

문채원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글래머 리즈 학교 학력 미술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이상형 졸업사진 성형 한복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ㅁ셜 게스트로 배우 문채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 문채원은 약 6년 5개월 만에 예능 출연으로 모벤져서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문채원은 "너무 오랜만에 예능 출연하는 거다. 내 목소리가 스튜디오에 울리는 것 같아서 더 긴장되는 것 같다"면서 쑥스러워했다.

 


문채원은 1986년 1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봉은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를 졸업하였고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를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11이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문채원 인스타그램 계정은 moonchaewon_official이다.

'미우새' 신동엽은 문채원의 어색함을 풀어주기 위해 6년 5개월 전 '런닝맨'에서 화제를 모았던 '야! 줘봐~' 유행어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문채원에게 "서장훈은 반말하는 걸 좋아한다. '야 남는 건물 하나 줘봐'라고 말해봐라"라고 말했다.

이에 문채원은 "오늘 처음 뵀다"면서도 "야 건물 하나 줘봐"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는데 서장훈은 "잘못하다 주겠는데요?"라며 심쿵한 눈빛을 드러냈다.

 


문채원은 6년 전에 독립을 했었지만, 부모님 집이랑 워낙 가까이에 있었고 어머니가 자주 왔다갔다 하셔서 제대로된 독립이라고 할 수 없었다.

 


문채원은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얼굴 보는 독립은 1년 정도 됐다. 제일 가까운 집은 어느 정도였냐면 우리 집 거실에서 부모님 집 부엌이 보였다. 그땐 조금 부담스러웠었다. 그래서 멀리 갔다"고 말하며 자신의 독립 생활에 만족해하기도 했다.

 

 


특히 문채원은 "부모님과 같이 살고 싶은 적은 없는지?"라는 서장훈의 물음에 "그랬던 적은 잘 없는 것 같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문채원은 "스스로 궁상 맞다고 생각할 때가 있었냐"라는 질문에 "식탁을 굳이 놔두고 자꾸 편하게 밥 먹으려고 할 때. 식탁이 있는데도 바닥에서 먹거나 쇼파 위에서 먹거나. 귀찮으니까 누가 집에 왔을 때는 예쁘게 해서 밥을 먹곤 하는데 혼자 있을 땐 아무렇지 않게 먹는다"고 대답했다.

 


신동엽은 "한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로 문채원이 뽑혔었다. 한복이 잘 어울리기 쉽지 않다. 진짜 미인이어야 잘 어울리는 거다"며 문채원의 한복 소화력을 극찬했다.

 


그러자 문채원은 "너무 좋다. 그런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좋다. 수식어가 됐으니까 좋다고 생각한다"고 웃었다.

 


학창시절 미술을 전공했던 문채원은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도 설명했는데 문채원은 "미술 전공으로 예고 진학을 했었다. 그러다가 우리 학교에 캐스팅을 하러 기획사에서 많이 왔는데 그때 명함을 받고 하면서 연기에 대한 용기가 생겼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님께서 반대는 안 하셨냐"는 '미우새' MC들의 말에 "반대도 하시고 더 천천히 생각해보자 하셨는데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니까 이때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