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 정보(데뷔, 아역,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몸매, 패션, 성형 의혹 정보)

SBS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운영팀장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은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박은빈은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과거 어린시절, 아역,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다.

 


박은빈은 1992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박은빈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63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한다.

학력사항으로는 영파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다. 박은빈은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박은빈은 1996년 다섯살 나이때 아동복 최초로 카탈로그를 만든 '삐삐' 의 가을 시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한다.

이후 1998년 드라마 '백야 3.98' 로 정식 데뷔한 아역출신 배우인데 2005년 삼성생명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박은빈은 1998년 데뷔작 백야 3.98은 너무 어린나이라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며 2001년 명성황후에서 1대 세자빈을 맡았고 2003년 사극 무인시대 이의방의 딸로 등장하였으며 2005년 드라마 '부활' 에서 한지민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다.


박은빈은 어린 시절부터 지금과 똑같은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었고 다작 배우이긴 한데 성인이 되기전 까지는 주로 단역을 맡았다. 박은빈은 단역이지만 뛰어난 연기로 좋은 평을 계속 받았다.

박은빈은 2006년 KBS 1TV 드라마 '서울 1945'에서 소유진의 아역을 연기하며 이목을 끌기 시작하였고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 에서 기하 아역으로 등장해 유승호와 러브라인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후 2009년 선덕여왕에서 김춘추의 아내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09년 학습지 '완자' 의 CM을 찍기도 하였다. 박은빈은 영화로 2010년 고두번째 이야기 : 교생실습 이라는 공포영화에 출연을 하였다.


박은빈은 2012년 21살이 되며 성인연기를 처음으로 시작 하였다.

TV 조선 '프로포즈 대작전'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으며 2013년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 에 허준의 부인역으로 출연하였는데 극중 남편인 허준역의 김주혁과 무려 20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기를 해냈다. 

2014년에는 SBS 사극 '비밀의 문' 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소속사를 옮기며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다.


박은빈은 2019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여성 운영팀장 이세영 역할로 출연하고 있는데 현재 시청률이 극 상승하며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박은빈의 연기까지 함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박은빈은 올해 29세로 7살 데뷔 이후 무려 23년차 배우로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중에서 가장 오랜기간 배우활동을 한 고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박은빈은 어린 시절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얼굴에 변화를 금방 알 수 있다보니 사실 성형 의혹은 전혀 생기지 않았다.

박은빈의 몸매는 키가 많이 크지는 않지만 날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로 비율이 매우 좋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토브리그를 통해 박은빈의 이름이 더욱 알려지고 있는 상태이며, 박은빈은 작품 도중 2020년을 맞이하며 새해 인사를 전해 수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은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2020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둥글둥글한 마음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 볼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