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나이 이혼 여자친구 재혼 계획 있나?

방송인 김구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에서 박명수는 김구라를 향해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수 없지 않느냐"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김구라는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며 "결혼식은 안 할 거다. 극비로 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또 김구라는 "(결혼을 하면) 식구들끼리 할 것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다"고 재차 말하면서 강조했어요.

 


"결혼 생각은 있느냐"는 질문에도 그는 "혼자 살 수는 없다. 그 정도만 하자"고 부정하지 않았다.

 


김구라의 나이가 1970년 생이니까 김구라의 발언을 보면 재혼할 생각이 꽤나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김구라의 이혼에도 관심이 쏠리기 마련인데 앞서 김구라는 방송을 통해 전 아내의 빚 보증 문제로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2015년 8월 25일 김구라 소속사 측은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이혼하면서 전 아내의 17억 빚보증을 떠안고 묵묵히 갚아 응원을 받기도 했다. 

김구라는 이혼한 전 아내 사이에 우리가 잘 아는 아들 MC그리를 두고 있다.

 


앞서 김구라가 출연중인 라디오스타에서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김구라의 열애를 폭로하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날 차은우는 김구라와 해외 촬영 일화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는 “서운한 게 있었다. 독일에서 김구라 선배님 옆방을 썼는데 좀 작았다. 침대가 애기 침대더라”라며 “구라 선배님이 거기서 자도 괜찮겠다고 하시다가 작가님이 방을 바꾸라고 하니 그제야 바꾸라고 하시더라”리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주 작은 에피소드 아니냐. 나는 차은우 앞에서 이상한 짓을 한 게 없다”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차은우는 “하나가 더 있다. 여자친구…”라며 김구라의 연애를 언급했다.

당황한 김구라는 “통화 한 걸 들은 거냐. 내가 연락하는 친구가 있다”라고 넌지시 넘기려 했다. 하지만 차은우는 “같이 사는 거 아니냐. 동현아랑 자주 본다는 이야길 들었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결국 김구라는 버럭 화를 내며 “얘 아주 위험한 애다. 나는 혼자 산다”고 말했지만 차은우는 “구두 이야기도 들은 것 같다”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의 여자친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구라 여자친구 궁금하다” “김구라 여자친구 부러워요” “김구라 여자친구랑 결혼하려나” “김구라 여자친구 공개해라” 등의 반응과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김구라 여자친구 사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고 얼굴도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