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뜻,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 김태희 복귀작, 인물관계, 몇부작, 티저영상

49일 리얼 환생스토리 ‘하이바이,마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방송되는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2020년 2월부터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방송되며, 16부작으로 제작되어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부터 10시 55분까지 방송된다.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한다.

김태희가 연기하는 차유리는 긍정 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머물고 있는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가 하늘에서 49일간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뜻밖에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환생 스토리가 시작된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지난 3일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애틋한 그리움을 포착한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서우진 4인 포스터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범해서 더 소중한 가족의 한때를 담아낸 듯한 포스터 속 네 사람은 행복으로 충만하지만 엇갈린 시선은 네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등장인물 중 주요인물로는 김태희가 조강화의 첫 사랑인 차유리 역을 맡았고 이규형은 차유리의 남편 조강화 역을 맡았다.

고보결은 조강화가 차유리와 사별한 후에 맞이한 아내인 오민정 역을 맡았고 신동미는 차유리의 절친이자 계근상의 아내인 고현정 역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서우진은 차유리와 조강화의 외동딸 조서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하바마’ 제작진은 “고스트 엄마 차유리, 그리고 정 많고 사연도 많은 귀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소중함’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고스트 엄마 차유리가 이 특별한 가족과 그려나갈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고 전했다.

5년 만의 복귀에 나선 김태희는 앞서 ”연기가 그리울 때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라며 ”감동과 힐링,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드라마를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