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천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성형 서재원 데이트 결별 소속사 인스타 내일은국민가수 썸바디 무용가 남친짤

한선천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성형 서재원 데이트 결별 소속사 인스타 내일은국민가수 썸바디 무용가 남친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뮤지컬 배우, 무용가로 활동하고 있는 한선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엠넷 '썸바디' 참가자 무용가 한선천은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한선천은 1989년 08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6kg이고 학력은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학사이다.

 


직업은 뮤지컬 배우, 무용가이고 소속사는 큐로홀딩스이다.

 

 


한선천은 Mnet ‘댄싱9’과 ‘썸바디’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썸바디' 시즌 1에서 미스코리아 진 출신 서재원과 최종커플에 성공하기도 했다. 하지만 한선천은 “서재원과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며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썸바디 종영 이후 서재원이 다른남성 출연진인 나대한과 열애 소식을 알리자 "끝까지 바보 만드는구나"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한선천은 창작발레 ‘한여름밤의 호두까기인형’, 슬픈 사랑을 담은 감성 무용극 ‘사랑에 미치다’에 출연해 무용가로서의 탄탄한 실력을 발휘했으며, 공연에 국한되지 않고 타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패션쇼 안무가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썸바디’ 시즌1에서 이목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춤 선과 로맨틱하면서도 진솔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썸바디’ 시즌2에서는 내레이터로 참여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무용가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한선천이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필라테스S‘ 11월호 화보에 한선천의 사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 운동복을 입고 필라테스 자세를 취한 한선천은 무용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라인과 완벽한 자세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곧게 뻗은 라인에 다부진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선천은 오랜 무용으로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현장에서 고난도 동작을 능숙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의욕적으로 자세를 취하며 화보를 촬영했다.

 


한선천은 “무용가로서만이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 활동 범위가 넓어진 것 같다. 다방면의 경험이 쌓이면서 저에게 책임감이 생기고 그만큼 저를 믿어주는 분들이 많아졌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한선천은 “무용가나 안무가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업을 통해 배우, 엔터테이너, 아티스트로서 저만의 확실한 색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대중들이 믿고 보는 한선천이 되고 싶다.”며 포부를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