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나이 리즈 투애니원 집 아파트 자취 한강 라면 기계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가족 동생 천둥 인스타 필리핀

산다라박 나이 리즈 투애니원  집 아파트 자취 한강 라면 기계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가족 동생 천둥 인스타 필리핀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수 산다라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윌슨이랑 찰칵#나혼자산다 #산다라박 축 독립"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인스타 사진 속에서 산다라박은 '나 혼자 산다'의 상징인 윌슨의 곰인형을 꼭 끌어안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산다라박은 1984년 1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6kg이고 학력은 파사이 충 후아 아카데미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여동생 박두라미, 남동생 천둥이 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서태지와 아이들이 데뷔하여 그들을 보며 연예인을 꿈꾸었으나, 3학년 때 대구로 이사했고, 4학년 때 무역업에 종사하는 아버지를 따라 모든 가족이 필리핀으로 이민을 가서 연예인의 꿈을 접는 듯 했다.

 


고등학교 행사에서 연예계에서 활동하던 친구가 필리핀 방송국 ABS-CBN의 "스타 서클 퀘스트"라고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에 응시해 볼 것을 권하여 오디션에 응하게 되었다.

2004년 'ABS-CBN 스타 서클 퀘스트'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어비스컴퍼니이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였고 2NE1에 합류하게 되었다.

 


산다라박이 자취 1개월차 일상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2NE1 활동 기간 동안 멤버들과 함께했던 숙소 생활이 끝나고, 줄곧 본가에서 부모님과 함께 지내왔다며 “38년 만에 독립을 하게 됐다”, “나에게 혼자 사는 삶이란 ‘꿈’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이전까지 K-장녀의 삶을 살았다. 작년부터 일탈을 시작했다”며 모범생 생활을 살아왔지만, 뒤늦게 독립을 향한 열망을 품게 되었다고 하며, 산다라박은 늦깎이 독립에 목말랐던 만큼, 인테리어 콘셉트도 ‘일탈’로 잡았다.

 


산다라박은 거실 벽 한쪽을 가득 채운 컬렉션을 비롯해 동공 확장을 부르는 드레스룸까지 그야말로 ‘감각 맛집’ 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여기에 냉장고, 부엌, 심지어 복도까지 ‘기승전 산다라박’ 사진으로 장식, 전현무의 자기애 충만 하우스를 떠오르게 하는 인테리어로 웃음을 자아냈다.

 


‘감각 맛집’ 하우스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한강 라면 기계가 부엌의 명당을 차지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강 라면 기계는 산다라박이 독립하면 처음으로 갖고 싶었던 ‘로망 아이템’이라고 하며, 소식가로 유명한 산다라박은 자취 로망 실현과 함께 38년 동안 잊고 살았던 입맛까지 되찾은 듯 대식가 스케일의 먹방을 펼쳤다.

 


산다라박은 “이제는 관리 없이는 버틸 수 없다”며 흑염소 진액을 디저트 삼아 입가심하는 건강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고 마을버스를 타고 중고거래를 하러 나서는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