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니아 국적 연봉 동영상 농구선수 이승준 김소니아 나이차는?

농구선수 이승준의 연인 김소니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이승준이 출연해 농구선수 김소니아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승준은 “지난해 친구 소개로 만났다. 여자친구도 농구선수다”라고 밝혔다. 현재 두 사람은 1년째 열애 중이다. 

 


여자친구 김소니아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한국인 아버지와 루마니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루마니아서 태어났지만, 한국으로 건너와 거제도에서 생활하다가 초등학교 입학 전 다시 루마니아로 돌아갔다. 

그래서 김소니아는 대한민국과 루마니아의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고 출신지는 루마니아의 수체아바이다.

성인이 된 뒤엔 다시 한국에 돌아와 2012년 춘천 우리은행 한새에 입단하며 농구선수를 시작했다. 루마니아 생활 시절 청소년 대표팀 경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니아는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신체조건을 활용한 돌파능력, 리바운드 능력으로 수비력까지 수준급인 것으로 알려졌다. 

 


할리우드 여배우 메간 폭스와 닮은꼴로도 알려진 그는 빼어난 외모로도 유명하다.

2013년-2014년 시즌에는 올스타전에 등장, 섹시댄스를 춰서 주목받았던 것 이외에 특출난 성적을 올리지 못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의상은 정말 파격적이었는데 짧은 치마를 입고, 비욘세 'Single Lady' 음악에 
맞춰 섹시 웨이브에 골반을 튕기는 댄스를 선보였었죠.

 

 


이것을 본 동료 선수들은 깜짝 놀랐죠. 당시, '김소니아 정말 예쁘다', '키가 크다' 등 네티즌 반응도 엄청 뜨거웠어요.

 6년 전 알려진 그의 연봉은 3500만원으로 알려졌고 루마니아 국가대표로 활동했던 그는 한국에 적응하는데 다소 시간이 필요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루마니아는 개인 플레이를 중요시하는 반면 한국은 조직적인 플레이가 위주였기 때문으로 전해진다. 

 


2014년 1월 외삼촌이 뇌졸중으로 쓰려졌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루마니아로 향한 이후 어머니를 돌보기 위해 돌아오지 않고 잊혀지는 듯 했다.

하지만 2018-2019 시즌 '아산 우리은행 위비'와 계약을 맺으며 한국에 복귀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으며 2019년 3월 11일 정규리그 시상식에서 식스우먼상을 수상했다.

한편 김소니아와 열애 중인 이승준 역시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그러나 2009년 한국으로 귀화했다. 

 

 

이승준은 1978년 생으로 만 41세이고 김소니아는 1993년 생으로 만 26세이며, 둘의 나이차는 15살 차이가 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