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나이 근황 성형 눈 쌍수 각막 코 수술 중국 활동 리즈 얼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 문화·연예/스타
- 2022. 1. 30. 23:24
홍수아 나이 근황 성형 눈 쌍수 각막 코 수술 중국 활동 리즈 얼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런닝맨'에서는 배우 홍수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홍수아가 코 성형수술 커밍아웃으로 웃음을 안겼다.
홍수아는 본명 홍근영, 1986년 6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경기도 화성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수원영신중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다.
2003년 잡지 '쎄시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글로빅엔터테인먼트이다.
홍수아 인스타는 sooah.hong이다.
'런닝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임인년 단군신화 레이스 2탄이 그려졌고 '보디가드 참참참' 게임이 진행된 가운데 하하 양세찬과 송지효 홍수아가 붙게 됐다.
연습 게임을 하던 중 하하는 보디가드 양세찬에게 막다가 때리지 말라고 경고했고 이에 송지효 역시 홍수아에게 "수아야 막다가 이렇게 해도 이해해"라고 미리 양해를 구했다.
그러자 홍수아는 "언니 코 조심"이라고 외쳤고 이어 "나는 이제 또 할 수가 없다"며 "마지막 코다"라고 코 성형 사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고 또 유재석 역시 "내 인생 마지막 코"라며 크게 반응해 폭소를 안겼다.
홍수아는 다른 예능을 통해서도 쌍꺼풀 재수술과 코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이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당당히 밝힌 바 있기에 성형 사실을 웃음으로 승화하는 그의 모습에 웃음이 쏟아졌다.
한편, 홍수아는 2020년 SBS플러스 예능물 '밥심'에서 처음으로 성형 논란 관련 심경을 털어놨다.
당시 "내과 봐도 예전 얼굴과 많이 다르다"면서 "5~6년 전 국내에서 작품이 없었다. 철부지 막내 역이 많이 들어와 연기력을 보여주기 어려웠다. 그러던 중 중국에 가서 첫 주연 영화를 찍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중국 드라마에서 청순한 인물을 보여줘야 하는데, 쌍꺼풀 없는 눈이 어울리지 않았다. 제작사에서 성형 제안을 해 처음 수술했다"며 "중국에서 반응은 좋았는데 한국에서 난리가 났다. 나를 찾아주는 곳에 맞춰 줄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주연으로 연기하며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홍수아는 “중국에서 영화제작발표회 후 한국에 오는데 여권 사진이 쌍꺼풀 수술 전이었다”며 “출입국관리소에서 ‘이건 네가 아니다’라며 중국에서 못 나가게 하더라”라고 돌아봤다.
이어 “결국 수술을 고백했고, 공항직원들이 내 사진과 실물을 비교했다”며 “그동안의 출입국 기록으로 위기를 모면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성형에 대해 후회는 없지만, 출연한 드라마 시청자 게시판에 안 좋은 글이 올라올 때마다 같이 출연한 배우들에게 너무 미안했다. 민폐인 것 같았다”며 “더 이상 성형을 하지 않겠다. 연기력으로 인정받겠다”고 선언했다.
홍수아가 자신의 연애사에 대해 고백했다.
홍수아는 연애에 대해선 “중국 가기 전에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런데 한국에 와서 남자친구 집에 찾아갔는데 여자가 있더라. 처음에 그 여자가 사촌동생이라고 했다. 그렇게 바람이 났다. 한동안 남자를 못만났다. 그 후로 조금씩 만났다”라고 털어놨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