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나이 근황 본명 서주현 고향 키 몸매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소녀시대 청담동 집 오픈카 모럴센스 줄거리

서현 나이 근황 본명 서주현 고향 키 몸매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소녀시대 청담동 집 오픈카 모럴센스 줄거리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서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서현은 반전 취미를 공개하였고 매력 넘치는 하루가 그려졌다.

바른생활의 아이콘으로도 유명한 서현은 이날 방송에서 평소 이미지와 180도 다른 리얼 일상을 보여주었다.

 


서현은 본명 서주현, 1991년 6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가산초등학교, 영서중학교,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외동이며,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소녀시대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서현 인스타는 seojuhyun_s이다.

 


서현 매니저는 “누나가 조용한 모범생 이미지가 강한데, 실상은 텐션도 높고 장난기도 많은 사람”이라고 제보했다.

 


무엇보다 서현의 취미가 운전이라고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서현의 스태프들은 “언니 운전할 때 진짜 멋있더라”라고 증언했다.

매니저 역시 “누나가 오픈카 드라이브를 좋아한다”라고 반전 취미를 언급했다.

 


실제로 이날 서현은 차 뚜껑을 시원하게 열고 드라이브를 즐겼는데 특히 서현은 보아 히트곡을 메들리로 열창하며 흥 폭발 드라이브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최근 서현은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서 서현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신에 성공했다.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 존중 로맨스를 그린다.

 


정지우는 자신에게 잘못 전달된 택배로 정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다.

 


타인에게 복종하려는 성향을 지닌 정지후와 자기 안에 타인을 지배하고 싶은 강한 본능이 있음을 모르고 살았던 정지우는 이후 'SM플레이'를 즐긴다.

'모럴센스'는 이 같은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를 보여줘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첫 영화 주연을 맡은 서현은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소재가 특이해서 배우로서 도전하고 싶었고 공감이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 여자와 한 남자가 다름을 안고 살아가는데 그 다름을 통해 만나서 닮아가는 게 좋았고 작품 속 두 사람의 텐션이 좋았다"며 "상대방의 모습뿐 아니라 나의 모습과 본능까지 유쾌하게 알아가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