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가슴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안영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가슴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금 개그의 1인자 안영미가 미우새에 스페셜MC로 출연해 독보적 입담을 선보였다.

안영미는 1983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의정부여자중학교, 의정부공업고등학교 건축과,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편이 있고 슬하에 자녀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안영미는 2020년 2월 외국계 회사에 재직 중인 남편과 결혼했다.

 


안영미는 미국에서 직장 생활 중인 남편과 장거리 결혼 생활 중이다.

 

 


안영미는 결혼 전 남편이 '강동원 닮은 꼴'이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남편에게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동굴 목소리가 화제였는데 목소리만큼 얼굴도 미남이라고 생각하냐"고 물었다. 남편이 "와우"라고 하자 안영미는 웃음을 터트렸다.

 


안영미는 "참고로 많은 닮은꼴이 있다. 결혼하고 나서 10kg 정도 찌지 않았나. 연애할 때 김미려 언니의 첫 마디가 '강동원 같다'고 했다. 다니엘 헤니 닮았다는 말도 들었다"며 은근히 자랑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이다.

안영미 인스타는 an_zzang이다.

 


동기 강유미와 함께 개그콘서트의 코너였던 <Go! Go! 예술속으로>로 유명세를 탔다. 그 덕에 2009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후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스타의 활약으로 뮤직 앤 토크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자신의 빈약한 가슴을 가지고 개그를 한 적이 몇 번 있는데 모 케이블 방송에서 자신이 B컵임을 알게 됐다. 그리고 그 이후로는 자신의 가슴을 '어마어마한 거'라고 지칭하는 등 자신의 여성성에 굉장히 자신 있어 하는 드립을 적극적으로 구사하게 되었다.

 

 


안영미는 등장하자마자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가슴 춤’으로 모벤져스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눈앞에서 가슴 춤을 직관한 어머님들은 “나 안 보고 싶어”라며 눈을 가리는 등 단체 보이콧 선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영미는 어머님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특히, 토니 모에게 ‘19금 스승님’이라고 칭하는 것은 물론, 경환 모에게는 허경환의 실체를 폭로하며 전쟁을 선포했다. 이에 경환 모는 안영미의 유행어 “똑바로 해 이것들아~”라고 맞받아치며 묘한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영미는 미국에 있는 동갑내기 남편과의 달달한 일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남편을 ‘깍쟁이 왕자’로 부른다고 밝힌 안영미는 본인의 애칭은 ‘아가’라고 해 모두의 귀를 의심케 했다.

 


이어 남편과 깨 쏟아지는 통화 모습을 재연하는 안영미에게 모벤져스는 “어디 아픈 줄 알겠네”라며 걱정을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안영미는 자칭 ‘의정부 퀸카’ 시절부터, ‘공고 아름이’가 될 수 있던 비결까지 모두 밝혀 어머니들을 솔깃하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