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소속사 인스타 출연작 고거전 고려거란전쟁 양규장군

지승현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소속사 인스타 출연작 고거전 고려거란전쟁 양규장군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지승현이 스페셜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려거란전쟁 양규장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승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승현 프로필
2. 지승현 고려거란전쟁 양규장군
3. 지승현 결혼 아내 부인
4. 지승현 근황

 


1. 지승현 프로필

지승현은 1981년 12월 1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학부 영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아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2008년 영화 '거위의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웨일엔터테인먼트이다.

 


지승현 출연작들로는 드라마 '나쁜 녀석들' '미스터 선샤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나의 나라' '번외수사' '모범형사' '왜 오수재인가' '형사록' '연인' '최악의 악' 등에 출연했다. 

 

 


지승현 인스타는 seunghyun_1219이다.

 


2. 지승현 고려거란전쟁 양규장군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 역으로 열연한 배우 지승현이 특별 MC로 출연해 '고려거란전쟁'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승현은 "어머님들의 나이를 처음 알았다. 너무 동안이시다"며 시작부터 어머니들을 칭찬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신동엽은 "장군님이 말도 잘한다"고 감탄, 서장훈은 "그전에도 사실 좋은 역할, 좋은 연기로 시청자분들이 알고 계셨지만, 양규 장군의 역할로 본인 배우 인생의 정점을 찍은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언급했다.

 


지승현은 "18년 만에 인기상, 우수상을 한 번에 주셨다"며 "제가 양규 장군님을 잘 알리려고 열심히 했는데, 오히려 양규 장군님이 절 알려주셨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겸손히 말했다.

 


3. 지승현 결혼 아내 부인

 


지승현은 2011년 지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지승현과 아내,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로, 아내가 연하로 알려져 있다.

 

 


지승현의 아내는 패션 명문인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한 재원이다. 직업은 졸업 후 디자이너로서 유명 한복디자이너와 작업을 함께했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승현과 아내는 2010년 말 독립영화 '앵두야 학교가자'에서 주연 배우와 의상 담당자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4. 지승현 근황

지승현이 선배 배우 최수종과의 감동 어린 일화를 전했다.

 


지승현은 '고려거란전쟁'에 함께 출연한 배우 최수종과의 친분에 대해 "무서울 줄 알았는데 엄청 귀여우시다"라며 최수종 성대모사를 하는가 하면 "양규 장군 전사 장면 후 문자가 왔길래 바로 전화를 드렸더니 '승현아! 애썼다'라고 말씀해주셔서 그 진심에 감동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지승현은 경희대 영어영문학과 4년 장학생에 캐나다 어학연수와 교직이수까지 거친 '뇌섹남' 임을 밝히며 전작 '태양의 후예' 속 영어 더빙 대사를 직접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지승현은 본인이 스스로 나서 "한 곡 더 부르겠다"라며 영탁의 '찐이야'를 한소절 부르는 등, 4차원 캐릭터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MC 신동엽이 "돌+I가 왔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