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이재욱 열애 인정 데이트 동반 여행 본명 유지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카리나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이재욱 열애 인정 데이트 동반 여행 본명 유지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열애를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카리나 이재욱 열애 소식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하락 마감했는데 열애의 주인공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카리나 프로필
2. 카리나 이재욱 열애
3. 카리나 동반 여행
4. 카리나 근황

 


1. 카리나 프로필

카리나는 본명 유지민, 2000년 4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성남신기초등학교, 정자중학교, 한솔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이다.

 


카리나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캐스팅 되어 2학년이 되기 전 자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고 종교는 가톨릭으로 알려져 있다.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카리나가 소속된 에스파는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으로 인기를 얻었고 올해 2분기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카리나 인스타는 katarinabluu이다.

2. 카리나 이재욱 열애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리나 이재욱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틈틈이 데이트하며 연애하고 있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달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교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3. 카리나 동반 여행

배우 이재욱이 여자 친구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언급되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웹 예능 '살롱드립2'에서 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제가 부르면 들어올 수 있는 거냐?"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욱은 흔쾌히 "네"라고 답했다.

 


특히 장도연이 "'살롱드립2' 출연자들에게 '예능 누구랑 하고 싶냐' 물었는데 그런 식으로 모은 여행 멤버가 고윤정 씨랑 카리나 씨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재욱이 다소 당황한 듯이 미소를 지으며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를?"이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그럼 발만 한번 걸쳐 보겠다, 저 혼자만 보석함 보고 그냥 웃는 거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이재욱은 "좋다"고 흔쾌히 답했다.

 


4. 카리나 데이트

 


카리나와 이재욱은 서로의 집 인근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교제하고 있다. 인적이 드문 밤에 두 사람이 함께 공원을 산책하는 모습이 연예매체에 포착돼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