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나이 프로필 근황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출연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신영 나이 프로필 근황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출연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방송인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에서 돌연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고 송해의 후임으로 발탈된지 1년 5개월만에 하차하게 된 방송인 김신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신영 프로필
2.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3. 김신영 근황

 


1. 김신영 프로필

김신영은 1983년 12월 2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여동생 2명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다.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스튜디오이다.

 


김신영 인스타는 ksy83s이다.

 

 


2.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고 송해의 후임으로 발탁된지 1년 5개얼 만에 하차하게 되었다.

김신영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신영이 오는 9일 인천 서구편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통보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이 (KBS로부터) MC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해 연락이 왔고, 지난주에 마지막 녹화 관련 통보를 받았다“며 ”김신영은 그동안 전국을 누비며 달려온 제작진들과 힘차게 마지막 녹화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신영의 후임으로는 코미디언 남희석이 낙점됐다.

 


KBS는 “새 진행자로 남희석이 확정됐다”며 “남희석의 첫 방송은 오는 31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주셨던 김신영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3. 김신영 근황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이 방송국 측으로부터 갑작스러운 하차 통보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후폭풍이 일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조차 몰랐던 갑작스러운 MC 교체 통보였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KBS를 향한 비판과 김신영을 향한 걱정이 쏟아졌다.

 


김신영 인스타그램에는 "방금 하차 통보 뉴스 보고 너무 놀라서 와 봤다. 팬인 저도 이렇게 심장이 뛰는데 신영 님은 어떠실지 감히 상상도 안 된다. 무슨 말을 해도 위로가 안 되겠지만... 힘내세요", "방송국은 참... 뒤통수를 쳐도 정도가 있지", "기사 봤습니다. 아직 갈 길이 창창한데 전국노래자랑 못하게 됐다고 뭐 하러 걱정하나요. 지금까지 잘하셨고 무거운 짐 벗었다고 생각하세요. 앞으로 더욱 빛날 꽃길이 남아 있을 겁니다. 내 안에 실력은 어디 안 가니까요. 화이팅",등 위로 섞인 댓글들이 달렸다.

 


김신영은 첫 방송 당시 송은이, 양희은, 나비, 박서진 등 절친들의 응원을 받으며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다. 큰절 올리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었다.

 


이후 김신영은 베테랑 라디오 DJ다운 진행력을 살려 깔끔한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시청률 역시 최근 5~6%로 늘고 있던 상황이라 갑작스러운 하차에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김신영은 MC 발탁 당시 본인 출연료를 대폭 삭감하면서까지 '전국노래자랑' MC에 대한 열정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