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스김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TOP7 결승전 4위 제2의 송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미스김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TOP7 결승전 4위 제2의 송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최종 4위에 오른 미스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3 TOP7에 이름을 올린 미스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미스김 프로필
2. 가수 미스김 미스트롯3
3. 가수 미스김 제2의송가인
4. 가수 미스김 근황

 


1. 가수 미스김 프로필

가수 미스김은 2001년 3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23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 출신이다.

 


미스김 신체 키 160CM이고 학교 학력은 연암대학교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다.

 


미스김은 2023년 6월 4일에 방영된 전국노래자랑 해남군편에 참가하여 '용두산 에레지', '추억의 소야곡'을 불러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고 아직 소속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미스김 인스타는 miss_kim_tr이다.

2. 가수 미스김 미스트롯3

미스김이 ‘미스트롯3’ 결승전 ‘톱4’에 올랐다.

 

 


미스트롯3 진이 가려지는 무대는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한 '인생곡' 미션으로 전개됐고 미스김은 자신의 인생곡으로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선택했다.

 


본인의 꿈을 포기하고 자식들을 위해 평생 농사만 지어 오신 부모님에게 위로와 감사를 전하기 위해 선곡했다고 말했다.

 


미스김은 “엄마가 저녁마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가서 내가 늙어버렸을까’ 하신다. 내색은 안했지만 그 말이 너무 슬펐다”라며 “멈추려고 해도 멈출 수 없는 시간인데 이제는 숨 좀 돌리면서 행복하게 살 일만 남았다는 마음으로 노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간주가 시작되자 미스김은 나훈아의 시그니처 ‘입술 깨물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라운드 때와는 완전히 달라진 여유로운 모습의 미스김은 귀가 번쩍 트이는 시원한 성량으로, 또 가슴을 뻥 뚫어주는 듯한 정통 꺾기로 무대를 완정히 장악했다.

 


붐은 미스김의 무대를 ‘3단 소화제’로 비유하며 “‘세월아’ ‘청춘아’ ‘고장’으로 속을 뻥 뚫어주는 무대를 보며 가창력이 보여주는 에너지가 보는 사람까지 개운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다. 멋진무대였다”라고 칭찬했다.

 

 


마스터 진성은 “결승이라 모든 걸 다 바쳐서 노래할 수도 있는데 미스김에게서 한없이 뿜어져 나오는 힘이 정말 대단했다. 앞으로 미스김씨가 농업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이콘으로 자라났으면 한다”고 미스김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3. 가수 미스김 제2의송가인

미스김은 폭넓은 스펙트럼이 느껴지는 다양한 무대로 등장부터 ‘제2의 송가인’으로 불리며 극찬을 이끌었다.

 


정통 트로트의 맛이 느껴지는 농익은 가창력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호감형 비주얼, 장르불문 음악성을 바탕으로 매회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 가수 미스김 근황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모든 경연이 종료된 후 공개된 미스김의 마스터 총점은 1,482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온라인 점수 448.46점과 실시간 문자투표까지 16.7%를 포함한 최종 합산 순위 4위를 기록하며 높은 순위로 경연을 마무리하게 됐다.

 


향후 미스김은 ‘미스트롯3’ TOP7 스페셜 무대 갈라쇼를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