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민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김수현 직업 사업 골프 선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윤석민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김수현 직업 사업 골프 선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전 야구선수 윤석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내 김수현과 함께 출연한 윤석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윤석민 프로필
2. 윤석민 결혼 아내 부인 김수현
3. 윤석민 골프
4. 윤석민 금쪽상담소

 


1. 윤석민 프로필

윤석민은 1986년 7월 2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구리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85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구리초등학교, 구리인창중학교, 야탑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수현,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05년 기아타이거즈로 입단하였고 2019년 은퇴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이다.

윤석민 인스타는 ysm20282124이다.

 

 


2. 윤석민 결혼 아내 부인 김수현

윤석민 아내 김수현은 과거 탤런트로 활약한 바 있고 배우 김예령의 딸이기도 하다. 

 


김수현은 야구선수 출신 윤석민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두 사람은 결혼 후 슬하에 아들 2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윤석민은 부인 김수현, 장모님 김예령과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3. 윤석민 골프

전 야구선수 윤석민이 현재 골프선수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MC 정형돈은 윤석민에게 "은퇴하고 나서 야구가 아니라 다른 공에 빠졌다고 하던데"라고 질문했다.

 


윤석민은 "운동을 하지 않으면 사업이라든지 장사, 이런 쪽으로 빠져서 가정을 말아먹을 것 같더라"고 답했다.

 

 


이어 "저 자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차라리 운동을 하자' 싶어서 (골프에) 빠져서 살고 있다. 지금은 일이 됐다"며 아마추어 골프선수로 활동 중이라고 말했다.

 


4. 윤석민 금쪽상담소

윤석민, 김수현 부부는 장소 불문하고 5분마다 싸울정도로 사이가 좋지않은 연년생 두 아들의 고민을 털어놨다.

 


김수현은 “첫째가 둘째한테 많이 치인다”라고 밝히며 얼굴에 상처가 날 정도로 싸우는 모습에 자괴감까지 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아빠 윤석민은 “당연히 나타날 수 있는 행동”이라고 아들들의 행동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은영은 연년생 형제의 싸움에 대해 “아이들이 서로를 최초의 경쟁자로 인식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첫째가 여러 이해력 중 상대적으로 언어 이해력이 더딘 것을 언급하며 “아이가 궁지에 몰렸을 때 의사 표현을 어려워 할 수도 있을 것. 그래서 답답할 때 대화가 아닌 행동으로 먼저 표현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