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카드 한도초과 연애 스타일 야한사진관 뜻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주원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카드 한도초과 연애 스타일 야한사진관 뜻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주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작 '야한 사진관'으로 다시 돌아오는 배우 주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주원 프로필
2. 배우 주원 카드 한도초과
3. 배우 주원 연애스타일
4. 배우 주원 근황

 


1. 배우 주원 프로필

배우 주원은 본명 문준원, 1987년 9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탄천초등학교, 분당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 문준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고스트 스튜디오이다.

 


주원 인스타는 zu.won_moon.jun.won이다.

 

 


2. 배우 주원 카드 한도초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주원이 검소한 생활로 인한 에피소드를 밝혔는데 주원은 돈을 쓰는데 굉장히 약한 편이라고 말했다.

 


백화점에서 쇼핑할 때 곤란한 적 있었다는 주원은 “평소 돈 지출을 안 해신용카드사에서 최소로 한도를 낮췄더라”며 “그걸 모르고 살다가60만원하던 코트사려는데 한도초과가 나왔다”며 놀랐던 일화를 전했다.

 


주원은 “돈 쓴적이 없어서 놀랐더니 카드 사용이 너무 안 하다보니 일일 한도가 60만원 아래로 내려가 있었다”며 돈 쓰는게 어려운 듯한 검소한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주원은 "제가 조금이라도 비싼 걸 사면 카드사에서 '본인이 사용한 게 맞냐'고 전화가 온다"고 웃음을 보였다.

 


3. 배우 주원 연애스타일

주원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물었고 주원은 연애할 때 질리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어떤지 묻자, 주원은“표현을 너무 많이 해서 그렇다”며“하루에도 자주 표현했다 예쁘면 예쁘다, 사랑한다고 2~30번 한 것 같다”고 했다.

 

 


통화할 때도 중간중간 사랑한다고 했다고 하자모두 “그럼 너무 질린다”고 안타까워했고 이에 주원은 “어릴 때 너무 그런 걸 몰랐다”고 하자 서장훈은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 위로했다.

 


4. 배우 주원 근황

주원의 등장에 ‘미우새’ 어머니들은 “‘제빵왕 김탁구’ 때부터 팬이었다”, “천생 일류 탤런트!”라고 외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어렸을 적부터 애교가 많아 집에서 딸 같은 아들이었다는 주원은 자신을 뜨겁게 환대해 주는 어머니들을 향해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필살 애교를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 주원은 어머니들을 위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열창해 환호를 받았다. 이어 군 복무 당시 빅뱅의 태양, 대성, 래퍼 빈지노, 배우 고경표와 그룹 ‘군뱅’을 결성해 활동했다고 밝히며 아이돌급 춤 실력을 선보였다.

 


주원은 신작 ‘야한 사진관’이란 작품으로 인사했다.

 


주원은 “제목 듣고 모두 좋아해, 신동엽이 좋아했다”고 하자 신동엽은 “무조건 봐야지 싶었다 주원이 나오기 때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주원은 “야한 것이 아닌 밤야의 야, 밤에 하는 사진관이란 뜻이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