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서진 나이 프로필 근황 김옥빈 동생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사주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채서진 나이 프로필 근황 김옥빈 동생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사주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옥빈의 동생이자 연기자인 채서진이 오는 2024년 4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4월의 신부가 되는 김옥빈 동생 채서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채서진 프로필
2. 채서진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3. 채서진 근황 사주왕 

 


1. 채서진 프로필

채서진은 본명 김고운, 1994년 4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연기뮤지컬전공,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김옥빈, 작은언니가 있다.

2006년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고스트 스튜디오이다.

 


본명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이름이 유사한 배우이면서 한예종 선배인 김고은의 영향 때문인지 2016년 5월부터 채서진이라는 활동명을 내세워 활동 중이다.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친동생으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언니 김옥빈을 똑 닮아 유명해졌고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할 수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커피야 부탁해' '연남동 패밀리',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심야카페: 미씽 허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채서진 인스타는 ko_woon_이다.

2. 채서진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배우 김옥빈의 친동생인 배우 채서진이 결혼한다.

 


채서진의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채서진이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4월 7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채서진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업가로 알려진 예비 신랑 및 결혼식에 대해서는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서진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해졌다.

3. 채서진 근황 사주왕

 


채서진은 결혼과 함께 새작품으로 일과 사랑을 다 잡을 예정이다. 채서진은 오는 15일에 공개하는 왓챠 드라마 '사주왕'에서 무당 민소이로 약 1년 4개월 만에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4. 채서진 닮은꼴

 


채서진은 친언니 김옥빈과 이름이 전혀 달라 각도에 따라 김옥빈을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은데에 놀랐다가 친자매란 것을 알고 허탈해하기도 했으며, 친자매는 아니지만 배우 엄현경과도 닮은꼴이라는 평을 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