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나이 프로필 근황 빌딩 건물주 집 재산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소속사 인스타

임하룡 나이 프로필 근황 빌딩 건물주 집 재산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소속사 인스타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개그맨 임하룡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이자 배우인 임하룡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임하룡 프로필
2. 임하룡 빌딩 건물주 집
3. 임하룡 결혼 아내 부인 직업
4. 임하룡 근황

 


1. 임하룡 프로필

임하룡은 본명 임한용, 1952년 10월 3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72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83kg이고 학교 학력은 중동중학교, 제천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명예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슬하에 1남을 두고 있고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다.

 


1981년 kbs 즐거운 토요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이다.

 

 


2. 임하룡 빌딩 건물주 집

임하룡이 단칸방 입주자에서 건물주로 등극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임하룡은 1991년 서울 강남의 한 건물을 매입해 2000년에 5층 건물로 다시 지었고 현재는 이 건물 맨 위층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고있다고 말했다.

 


임하룡은 "그때는 얼마 안 됐다. 5억 안 되게 샀다"고 밝혔는데 현진영은 "아무리 1990년대 초반이라도 강남에 집 산 거면 부자 아니냐"며 놀랐다. 

 


임하룡은 "그때는 솔직히 돈을 많이 벌었다. 그때 이름있는 사람들은 다 돈을 많이 벌었다"며 "나도 DJ를 많이 했다. 춤추고 LP판을 직접 틀었다"고 회상했다.

 


앞서 임하룡은 2019년 한 방송에 출연해 강남 건물의 시세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해당 건물의 가격이 50억원 이상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3. 임하룡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임하룡이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임하룡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길거리에서 굴러들어 온 복이었다. 지금도 안 잊는다. 보라색 반팔티를 입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고 말했다.

 


이어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거기서 기타 치는 가수의 후배였다. 아내 지인이 '저런 양아치 같은 사람 만나지 마'라고 했다더라. 우리 아내가 어렸기 때문에 날 만났나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하룡은 "당시 아내가 20살이고, 내가 29살이었다"며 "동네에서도 나이차가 9살이었고, 내가 늙어 보이니까 유명했다. 할머니들이 '색시 도망가' '내가 망봐줄 게 도망가'라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아내가) 막냇동생인 줄 알고 쪽지를 준 사람도 있었다. 아내와 같이 살 때는 아내 집에서 난리가 났다. 장모와 처형이 찾아와 얼굴 보고 엄청 실망하더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4. 임하룡 근황

임하룡은 현재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하여 신달용으로 연기하고 있다.

 

 

임하룡이 화가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임하룡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공용 화실에서 깜짝 등장했고 "여기 화가 몇 분 계시고, (그림 그리는) 취미 활동하시는 분들도 계신다. 원래 (화실에) 자리가 꽉 차서 없었는데 이렇게 문 앞에 자리를 내어주셔서 막내로 있다"라고 말했다.

 


임하룡은 "내가 개그맨이니까 재미있는 그림을 많이 그리고 있다"라며 "(시그니처인 아라비아 숫자 그림) 평이 재미있다고 해서 계속 그리고 있다"라고 알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