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정은채 열애 기안84 후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충재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정은채 열애 기안84 후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가 배우 정은채와 열애 소식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안84 후배로 잘 알려진 김충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충재 프로필
2. 김충재 여자친구 정은채 열애
3. 김충재 기안84 후배

 


1. 김충재 프로필

김충재는 본명이고 1986년 6월 2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6cm 몸무게 62kg이고 학교 학력은 효원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 학사,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학 석사이다.

 


추계예술대학교 재학 시절 김충재의 별명이 '미대 강동원'으로 불렸다고 한다. 김충재의 이름은 몰라도 '미대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지닌 남자가 있다는 걸 전교생이 거진 다 알고 있었다고 한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동생 김경재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김충재는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으로 현재 소속사는 스피커, 에스팀이고 김충재 인스타는 chungjizzle이다.

 


2. 김충재 여자친구 정은채 열애

배우 정은채와 디자이너 김충재가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와 김충재 소속사 스피커 양측은 모두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정은채와 김충재는 1986년 동갑내기 커플로, 정은채는 유명 패션 스쿨을 다니다가 배우의 꿈을 이루고자 한국에 왔다. 정은채가 연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을 펼친 만큼 두 사람은 예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온 정은채와 김충재는 서로를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2023년부터 인스타그램에 은근슬쩍 열애의 흔적을 남겼다. 지난해 7월 정은채는 김충재 작업실에서 작품을 만드는 영상을 올렸으며, 최근에는 지인과 김충재가 함께 찍은 사진도 공유했다. 또한 서로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지인에게 소개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3. 김충재 기안84 후배

김충재는 2017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웹툰작가 기안84의 후배 미술작가로 등장했다.

 


훈훈한 외모로 단숨에 유명세를 얻은 그는 여러 방송에 출연한 뒤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스피커와 계약을 맺고, 현재는 방송보다는 본업에 집중하고 있다.

 


연예인 같은 외모가 화제가 되며 김충재의 존재가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했고 훈내나는 외모 덕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던 박나래가 첫 등장때부터 여러번 호감을 보이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설립한 스피커와 계약을 맺어 방송인으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자이너 김충재는 삼성전자의 냉장고 비스포크 디자인에 참여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