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나이 프로필 근황 300평 집 청소 인테리어 광고 계약 결혼 비혼주의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브라이언 나이 프로필 근황 300평 집 청소 인테리어 광고 계약 결혼 비혼주의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 이어 300평 초호화 집을 공개한 가수 브라이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브라이언 프로필
2. 브라이언 300평 집 인테리어
3. 브라이언 집 청소
4. 브라이언 결혼

 


1. 브라이언 프로필

브라이언은 한국이름 주민규, 1981년 1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미국 뉴저지 주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홀리 스피리트 고등학교, 럿거스 대학교 중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가수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비유엔터테인먼트이다.

 


브라이언 인스타는 thebrianjoo이다.

 

 


2. 브라이언 300평 집 인테리어

브라이언은 방송에서 300평 초호화 뉴하우스의 인테리어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브라이언은 새 집의 본격적인 내부 인테리어 초읽기에 돌입했는데 "지금 딱 좋아요 컬러 톤은. TV는 벽 안 쪽에 매립으로. 그리고 홈 바 뒤쪽 서랍장은 오픈식 행잉 선반 될까요?"라며 디테일하게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전했다.

 


브라이언은 "저는 원래 건축 공부를 하고 싶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께 집을 사드리고 싶어서 집을 그렸었다"라며 건축에 대한 오래된 관심을 알렸다.

 


브라이언의 집 인테리어를 함께 보던 패널들은 완공되는 10월에 집들이를 하자며 "저렇게 완성되는지 궁금하다", "머드 축제 하자", "홍어도 먹자", "토마토 축제는 어떠냐"고 약을 올렸다. 패널들이 알아서 약속을 잡자 아무 말 않던 브라이언은 "아직 오케이 안했다"며 윽박질러 웃음을 안겼다.

 


3. 브라이언 집 청소

 


브라이언은 현재 청소로 인해 인기를 얻었다고 밝혔다.

 

 


전참시 MC들은 "브라이언 덕분에 청소 열풍이 불고 있다. 인기가 가수 활동때보다 많은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브라이언은 '청소아저씨'로 인기를 얻었다며 “가수 때보다 더 바빠졌다. 엘리베이터만 타도 ‘청소 아저씨다’라고 말한다"라며 "(청소 쪽 광고가) 이번 달만 5개고, 현재까지 총 10개 가까이 찍었다"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브라이언은 피부 관리에 대해 "셀프 관리를 지나치게 많이 한다"고 말했다.

 


4. 브라이언 결혼 비혼주의

가수 브라이언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브라이언은 “브라이언과 결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DJ 김태균의 질문에 “주무시고 꿈꾸시면 된다”라며 “저는 결혼할 마음이 없다. 꿈에서도 데이트할 때가 있는데 일어나면 너무 행복하다. ‘꿈이었다, 할렐루야’한다”라고 말해 비혼주의임을 내비쳤다.

 


브라이언은 “꿈속 상대가 맘에 안 들었던 거냐”라는 질문에 “그런 게 있다. 내 침대에서 누가 같이 일어나는 게 너무 싫다. 다른 사람의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도 싫다. 누가 옆에 있잖나. 데이트할 때, 결혼할 때. 결혼한 사람은 좋을 수 있지만 나는 눈 떴을 때 나와 강아지만 있는 게 제일 행복하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또 브라이언은 “그런 커플 있지않나. 일어나자마자 바로 뽀뽀하는. 양치도 안 했는데 무슨 뽀뽀를 하냐”면서 “친구들과 하우스 파티하면 자고 가는 애들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대화해봤냐. 그 냄새 으악. 그 입으로 뽀뽀해달라고? 크레이지”라며 경악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