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진 변호사 나이 학력 결혼 사진 개그맨 박근혜 성대모사 인스타

신유진 변호사 나이 학력 결혼 사진 개그맨 박근혜 성대모사 인스타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장천, 신유진, 강성신 변호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 가운데 신유진 변호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신유진 변호사는 대한외국인에서 9단계까지 통과하며 10단계 문제를 앞두고 있었으나 장천에게 먼저 기회를 줬다.

 


장천이 10단계 문제를 틀릴 경우, '대한외국인' 우승을 위해 문제를 풀 준비를 하고 있었으나 장천의 우숭으로 아쉽게 9단계에서 도전을 멈추게 되었다.

신유진 변호사가 일상에서 동안 외모를 뽐내면서 신유진 변호사의 나이와 학력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신유진 변호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유진 변호사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포천으로 알려졌다.

신유진 변호사는 일상에서 44세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신유진 변호사의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고 법무법인 화담의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변호사협회 대의원 서울지방변호사회 대외협력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8년 제66회 교육공로자 표창 독지상부문 수상했다.

신유진 변호사는 사법연수원 44기로 수료했으며, 2014년 법무법인 광장 노동팀 변호사시보로 법무 활동을 시작했는데 법무법인 화담의 파트너 변호사로 활약 중이다.

 


신유진 변호사가 MBC에 입성하기위해 개그맨 시험을 봤다고 밝혀 화제에 올랐다. 

신유진 변호사는 “대학생 때 MBC 개그맨 시험을 봤는데 예선 탈락을 했다. 개그맨 시험으로 MBC에 들어올 수 없다면 뭐로 들어올까 고민하다 사법시험에 도전했다”며 변호사가 된 계기를 밝혔다.

 


그녀는 당시 개그맨 시험 때 준비했던 배우 송강호와 이순재, 이정재 성대모사를 했는데 배우들의 명대사를 따라하면서 배우들의 특징을 살렸다.  

신유진 변호사의 개인기를 본 박명수는 "사법시험 보길 잘한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유진 변호사는 성대모사뿐만 아니라 걸그룹 댄스와 막춤을 추는 등 주체 못 할 끼를 여과 없이 발산하며 이제껏 보지 못했던 新 예능 변호사 캐릭터로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신유진 변호사는 2019년 5월 경 현재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는데 신유진 변호사의 남편의 나이와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유진 변호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디오 방송 등에서의 뒷모습이나 일상에서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신규인 변호사는 2019년 7월 경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서기호 변호사와 함께 일본 강제징용 배상 판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신 변호사는 '1965년 청구권 협정으로 모든 게 다 끝났다고 주장하는 보수 정치인들이 있다'는 진행자 김어준 질문에 대해 "단 한 번도 일본은 불법행위에 대해서 인정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인정한 적이 없는 걸 어떻게 협상합니까"라며 협상으로 인정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 가운데 서 변호사는 신 변호사에 대해 '박근혜 전 대통령 성대모사'를 잘한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신 변호사는 "친애하고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제가 여기까지 와서 성대모사를 하려고 사법시험에 합격했나 하는 자괴감이 듭니다."라며 박 전 대통령 말투를 따라하는 등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에 김어준은 신 변호사에 "개그맨 시험에 응시하셨던 변호사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라며 과거 신 변호사가 개그맨 시험에 응시했었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