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갤러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발레 인스타

신혜선 갤러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발레 인스타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신혜선이 카피추에게 배우 인생에 대해 털어놓으며, 영화 <결백>에 대한 관심을 당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혜선은 데뷔한 지 "햇수로 8년 됐다"라고 밝혔으며, 연기활동에 대해 신혜선은 "열망이 좀 많다. 이쪽 일 꿈꿨던 기간이 굉장히 길었다. 그 시간을 보상심리처럼, 계속하고 싶은 역할들이 생기더라"라고 말했다.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혜선은 탤런트이고 1989년 8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신혜선은 키 173cm 몸무게 49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다. 신혜선의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신혜선 학력은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출신이다.

 


신혜선은 2013년 KBS 드라마 '학교 2013'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이다.

​신혜선은 과거 어렸을때부터 꿈이 배우였고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자를 꿈꿨다고 한다.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한길만 걸어오다가 중학교 3학년 때 연기학원에 처음 다녔고 예고에 진학해 연기를 전공하고 이어서 대학도 영화예술학과를 전공했다.

대학시절 휴학을 해서 혼자 여러 에이전시의 문을 두드렸으나 탈락하게 되었고 3년후 드라마 학교2013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데뷔하게 되었는데 학교 2013에서 본명과 동명의 캐릭터를 연기했다.

 


신혜선은 단역부터 시작해 주연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신혜선은 오나의귀신님, 그녀는예뻤다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였는데 2016년 아이가다섯에서 이연태 역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아이가다섯 32화중 남자친구와 첫 데이트 후 문자를 받고서 설레어하는 장면에서 소위 만능짤로 기쁜 일의 대명사로 많이 사용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2016년 2월 개봉한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잠깐 주목을 받았고 이후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2017년 9월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 작품으로 연기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았고, 2018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 최우수상 후보에도 올랐다.

2018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주연급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이작품으로 최고의 시청률과 좋은성적을 거두면서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9년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발레리나 이연서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다시 한번 배우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갔다.

캐릭터를 위해서 하루 7시간씩 발레연습과 식단조절, 자이로토닉, 필라테스 등을 병행했고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인생캐릭터로 자리잡게 되었다.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신혜선은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반대로 큰 키와 뛰어난 몸매의 소유자로 옷태가 굉장히 예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각 작품마다 입고 나온 원피스와 착용한 가방 등이 화제가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