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보풀제거기 추천, SF-LT303 사파이어 충전식 보풀제거기로 새옷처럼 깔끔하게

부슬부슬 신경쓰이는 보풀!!! SF-LT303 사파이어 보풀제거기로 새 옷처럼 깔끔하게 입으세요.

집에 보풀제거기가 따로 없어서 보풀이 일어난 옷을 그냥 입고 다니기도 했는데 보풀제거기를 찾아보니 사파이어 충전식 보풀제거기를 많이 사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파이어 보풀제거기는 작지만 강력한 보풀제거 효과가 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제품이에요.

장/중/단 3단 보풀제거 길이를 선택할 수 있어 보풀 길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캡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답니다.

 


큰보풀과 작은 보풀을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벌집 모양의 외부망으로 보풀들을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회전력이 강하지만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부드럽고 정교한 컷팅력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옷 두께 및 재질에 따라 일어나는 보풀들을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3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요.
H는 털이 길고 큰 옷감이나 스웨터, M은 털이 중간 정도 길이의 모직계통 스웨터나 얇은 신발류, L은 털이 짧고 얇은 옷감이나 스웨터라고 보시면 되요.


보풀제거기의 측면에 조작이 편리하도록 ON/OFF 스위치가 있어 작동이 매우 편리해요. 제품 아래 부분에는 투명 보풀청소캡으로 되어 있어 잘려진 보풀들이 모아져 쉽게 분리하여 청소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건전기가 필요없이 전용 충전코드를 연결하면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해요.


너무 많이 보풀을 제거하면 옷감이 상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기도 해요. 지나치게 사용하여 옷에 구멍이 나면 속상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보풀제거기를 처음 사서 사용하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사파이어 보풀제거기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