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쟁반회 맛집 '그린횟집' 위치와 메뉴 가격, 연 매출은 얼마일까?

채널A '서민갑부'에서 쟁반회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 들인 사연이 소개돼 해당 쟁반회 맛집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강릉의 한 해안가에 길게 늘어선 줄을 따라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여기저기서 쟁반을 주문하는 손님들로 가득한 곳은 어디일까?



'서민갑부'에서 소개된 쟁반회 맛집은 강원도 강릉 사천면에 있는 강릉 그린횟집이다. 강릉 그린횟집은 평일 10시 반부터 23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연중무휴다.  


강릉 그린 횟집의 대표 메뉴 쟁반회의 가격은 12만원부터 25만원까지 다양하다.  


인기 메뉴인 쟁반회 한상은 50cm가 넘는(스페셜 기준) 커다란 쟁반에는 제철 생선회가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25가지나 되는 곁들임 음식도 푸짐하다.


물회, 대나무 잎 밥, 연어 아가미 튀김, 오징어 통순대, 수제 생선가스 등 질 좋은 다양한 요리들을 제공해 회를 먹지 못하는 아이들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한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나 그린횟집 아들이 군 제대 후 가게일을 도와주었고 젊은 감각을 이용해 관광객들에게 홍보를 했고 직접 sns에 글을 올리며 회 배달 서비스를 시작 한것이 비법으로 아들이 합류한 이후 후 10년 만에 연 매출 36억 원의 신화를 쓸 정도로 매출은 수직 상승했다고 밝혔다.



강릉 그린 횟집은 '생방송 오늘 저녁',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이미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강릉 그린 횟집의 후기를 보면 "애기들도 잘 먹는다", "회 종류도 다양하고 맛이 너무 좋다", '쟁반회 스케일이 장난 아니다", "회도 잘 떴고 씹을수록 육즙이 나온다"고 극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